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아이티아이즈, 자회사와 함께 영등포 쪽방촌서 '사랑의 연탄' 1500장 나눔

전자신문
원문보기
이성남 아이티아이즈 대표와 주태한 씨에이웨이브 대표를 비롯한 양사 임직원들이 지난 17일 영등포 쪽방촌 일대에서 진행된 '희망 연탄 나눔' 봉사활동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성남 아이티아이즈 대표와 주태한 씨에이웨이브 대표를 비롯한 양사 임직원들이 지난 17일 영등포 쪽방촌 일대에서 진행된 '희망 연탄 나눔' 봉사활동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금융 IT 솔루션 전문기업 아이티아이즈(대표 이성남)가 연말을 맞아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아이티아이즈는 지난 17일 서울 영등포 쪽방촌 일대에서 '희망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아이티아이즈 임직원뿐만 아니라 자회사인 씨에이웨이브(대표 주태한) 임직원들도 동참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이날 양사 임직원들은 한파가 지속되는 궂은 날씨 속에서도 리어카 등을 이용해 난방 지원이 필요한 가구에 연탄 약 1500장을 직접 배달했다.

아이티아이즈는 지난 2012년 창립 이후 매년 겨울 연탄 나눔 봉사를 진행하며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정례화해오고 있다.

이성남 아이티아이즈 대표는 “추운 겨울, 연탄이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임직원들의 온기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지속적인 사회공헌을 실천하는 기업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정희 기자 jhaki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기현 아내 특검
    김기현 아내 특검
  2. 2손흥민 2025년 8대 기적
    손흥민 2025년 8대 기적
  3. 3트럼프 젤렌스키 종전회담
    트럼프 젤렌스키 종전회담
  4. 4김종석 용인FC 영입
    김종석 용인FC 영입
  5. 5김병기 의원직 사퇴 촉구
    김병기 의원직 사퇴 촉구

전자신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