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전현무 "지퍼 내려주기? 올릴 때가 더…" 솔직 발언+손동작까지 (독사과2)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독사과2' 전현무가 '여친 한정' 지퍼 올리기 손동작을 보여줘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는다.

27일 방송되는 SBS Plus, Kstar 공동 제작 예능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시즌2'(이하 '독사과2') 최종회에서는 '독사과 테스트' 중, 주인공을 향한 애플녀의 역대급 플러팅을 지켜본 스튜디오 MC 전현무, 양세찬, 이은지, 윤태진, 허영지가 '지퍼 애플짓'에 대해 열띤 토론을 하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의 의뢰인은 '독사과' 전 시즌을 통틀어 최초로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여서 MC들을 놀라게 한다. 의뢰인은 "'독사과 테스트'는 사실 결혼 선물"이라고까지 표현하며 "결혼 전 확실하게 (예비 신랑의 본모습을) 확인해 보고 싶다"고 밝힌다. 이어 의뢰인은 예비 신랑의 술버릇을 언급하면서 "지금까지 쓴 반성문, 각서만 20장"이라고 털어놓는다. 예상치 못한 의뢰인의 얘기에 스튜디오 MC들은 '리액션 고장' 사태를 일으킨다. 직후, 예비 신랑을 유혹할 '고윤정 닮은꼴' 애플녀가 출격하고, 이 애플녀는 '독사과 작전' 중 주인공에게 "제 옷 지퍼 좀 올려 달라"는 고단수 애플짓을 감행한다.



이를 본 윤태진은 전현무를 향해 "지퍼 한 번도 안 올려 보셨냐?"고 돌발 질문을 던진다. 전현무는 "많이 올려 봤다"고 답하다가 '아차' 싶은 듯 눈치를 본다. 그러자 이은지와 윤태진은 승리의 브이(V)자를 그리며 "잡았다"고 외쳐 웃음을 자아낸다. 양세찬은 즉각 "여자친구겠지"라고 전현무 보호에 나서고, 이은지는 "솔직히 말하면 지퍼는 우리 힘으로 충분히 할 수 있다"며 직접 지퍼를 올리는 동작을 시연한다.

이에 전현무, 양세찬이 빵 터진 가운데, 이은지는 "지퍼 올리기보다 내리는 게 혹시 더 '심쿵'한 거냐?"라고 예리한 질문을 던진다. 정신이 혼미해진 전현무는 "근데 (지퍼를) 올릴 때가 생각보다 뒤태가 더 보인다"고 솔직하게 답한다. 급기야 그는 '지퍼 올리기' 손동작을 디테일하게 보여줘 여자 MC들을 자지러지게 만든다. 뜨거운 반응에 머쓱해진 전현무는 "어질어질하네"라며 결국 두통을 호소한다.

'예비 부부'가 최초로 출연하는 '독사과2' 최종회는 27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사진=SBS Plus, Kstar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