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한파가 시작되면서 가전 시장이 ‘새로운 변화’를 맞고 있다. 실내 활동이 늘고 환기가 어려워지는 계절적 특성 탓에 공기청정기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난방 기능을 결합한 ‘온풍 공기청정기’가 새로운 프리미엄 시장을 형성하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최근 공기청정기 시장은 단순 청정 기능뿐 아니라 가습, 제습, 탈취 등 생활 편의 기능을 한 번에 담은 다기능 복합 제품으로 빠르게 진화하고 있다. 환경가전 1위 기업 코웨이는 이 같은 흐름에 발맞춰 ‘히티브 온풍 공기청정기’를 새롭게 선보이며 시장 리더십을 강화하고 있다.
코웨이 히티브 온풍 공기청정기는 단 4분 만에 실내 온도를 약 5도(℃) 높일 수 있어 경쟁사 대비 높은 난방 성능을 발휘한다. 희망 온도는 16도부터 35도까지 자유롭게 설정 가능하며, 3단계 맞춤 온도(약 25도, 30도, 35도)로 간편하게 사용하거나 휴대폰 앱을 통해 1도 단위로도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다. 특히 저소음을 인정받아 영국 소음저감협회에서 부여하는 국제인증마크인 ‘Q마크(Quiet Mark)’도 획득했다.
주거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필터 종류를 고를 수 있어 ▲펫필터 ▲알레르겐필터 ▲미세먼지집중필터 ▲이중탈취필터 중 우리 집에 알맞은 필터를 선택해 장착할 수 있다.
히티브 온풍 공기청정기는 세련된 디자인과 편의성까지 겸비했다. 13cm 두께의 슬림한 크기로 작은 방에도 어디에나 두고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색상은 4가지로 취향과 집안 인테리어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