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KGM, 차세대 픽업명 '무쏘' 확정…외관 첫 공개

더팩트
원문보기

픽업 통합 브랜드 대표 플래그십…정통 오프로드 감성 강조

KG모빌리티(KGM)는 프로젝트명 'Q300'으로 개발해 온 차세대 픽업트럭의 공식 차명을 무쏘(MUSSO)로 확정하고 외관 이미지를 26일 공개했다. /KGM

KG모빌리티(KGM)는 프로젝트명 'Q300'으로 개발해 온 차세대 픽업트럭의 공식 차명을 무쏘(MUSSO)로 확정하고 외관 이미지를 26일 공개했다. /KGM


[더팩트ㅣ황지향 기자] KG모빌리티(KGM)는 프로젝트명 'Q300'으로 개발해 온 차세대 픽업트럭의 공식 차명을 무쏘(MUSSO)로 확정하고 외관 이미지를 26일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무쏘는 KGM이 픽업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난 1월 론칭한 무쏘 픽업 통합 브랜드를 대표하는 플래그십 모델이다. 차명과 브랜드명을 동일하게 적용해 픽업 라인업의 정체성을 분명히 했다는 설명이다.

무쏘는 KGM의 정통 오프로드 스타일을 강조한 외관을 갖췄다. 스퀘어 타입의 프론트 범퍼와 라디에이터 그릴, 역동적인 측면 캐릭터 라인과 볼륨감 있는 차체를 통해 픽업 본연의 강인한 이미지를 구현했다.

전면 디자인을 차별화한 '그랜드 스타일' 패키지는 선택 사양으로 운영된다. 해당 패키지는 도심 주행에 어울리는 웅장한 어반 스타일을 강조한 것이 특징으로 아웃도어와 도심 환경을 아우르는 선택지를 제공한다.

KGM은 무쏘의 디자인 개발 과정을 담은 스케치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이날 오후 5시부터 KGM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GM 관계자는 "무쏘는 일상과 아웃도어를 넘나드는 디자인 구성을 통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대응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라며 "강인함과 실용성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편리하고 즐거운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hyang@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