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D-STATION, '마이펫페어 일산'에서 프리미엄 그루밍 라인업 및 신제품 공개

전자신문
원문보기

반려동물 프리미엄 케어 브랜드 D-STATION은 1월 16일부터 1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마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해 자사의 프리미엄 그루밍 라인업과 함께 신제품 '플러스 도그 샴푸'를 선보인다.

D-STATION은 반려동물의 연약한 피부 특성을 고려해 저자극·예방 중심의 PDRN 기반 펫 케어 제품을 개발해온 브랜드로, 동물병원 전용으로 설계된 전문 성분 구조를 일상 케어 제품에 적용해왔다.

이번에 공개하는 '플러스 도그 샴푸'는 기존 도그 샴푸의 강점을 계승하면서 세정 시스템과 사용감을 전반적으로 혁신한 제품이다. 아미노산계 및 당계 계면활성제 중심의 저자극 구조는 유지하되, 이세티오네이트 계열의 세정 성분을 추가하여 풍성한 거품력과 우수한 세정력을 동시에 확보했다. 또한, 헹굼 후 피부 잔여감을 획기적으로 줄여 민감한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했다.

핵심 성분인 PDRN(Sodium DNA)을 포함해 히알루론산, 판테놀, 귀리 및 병풀 추출물 등 피부 진정과 보습 성분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처방 구조를 더욱 정교화했다. 여기에 컨디셔닝 기능을 대폭 보강해 별도의 관리 없이도 털결을 부드럽고 윤기 있게 정돈하는 등 전문가 수준의 그루밍 만족도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D-STATION 관계자는 “플러스 도그 샴푸는 기존 제품의 순함을 유지하면서도 반려인이 체감하는 세정력과 사용감을 한 단계 끌어올린 고기능성 제품”이라며, “이번 마이펫페어를 통해 반려동물의 피부 컨디션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D-STATION만의 과학적인 그루밍 솔루션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반려동물의 피부 컨디션을 중심으로 한 과학적인 그루밍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일상 속 전문적인 관리 문화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에는 200개사 330부스 규모의 반려동물 용품·서비스 브랜드가 대거 참여할 예정이며,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 '마이펫랜드'를 통해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임민지 기자 minzi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전자신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