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냥이수라간은 26년도 1월 16일부터 1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마이펫페어 일산”에 처음 참가해 다양한 수제간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멍냥이수라간은 20년도부터 다양한 수제간식을 개발 및 판매해온 반려동물 수제간식집으로 고양이 친구들에게까지 기호성이 좋은 수제간식을 판매하고 있다.
멍냥이수라간 큐브간식 |
멍냥이수라간의 큐브간식은 말랑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강점으로 내세운 제품이다. 15g씩 소분포장하여 급여 및 보관이 용이하여 어린 강아지부터 노견까지 전부 급여가 가능한 간식이다.
큐브간식 중 '꼬꼬야채큐브'는 닭가슴살과 야채의 황금밸런스 레시피로 야채를 먹지않는 친구들도 잘 먹을 수 있게 제조하였다.
멍냥이수라간 져키간식 |
흔히 져키류 간식이라 하면 바삭하고 딱딱한 식감이란 편견이 많지만 멍냥이수라간의 져키간식은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으로 큐브간식처럼 아가부터 노견까지 전부 급여가 가능하며 소분포장되어 있어 급여 및 보관이 용이하다.
멍냥이수라간 뼈간식 |
아울러 멍냥이수라간 뼈간식은 품질 좋은 원료육의 불순물 및 지방을 완벽 제거하여 제조한 간식이다.소형견을 위한 초심자용 뼈간식부터 대형견을 위한 고급용 뼈간식까지 다양한 제품을 만들고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에는 200개사 330부스 규모의 반려동물 용품·서비스 브랜드가 대거 참여할 예정이며,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 '마이펫랜드'를 통해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임민지 기자 minzi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