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리빙 브랜드 WINTER-I (이하 윈터아이)는 1월 16일(금)부터 18일(일)까지 일산 킨택스에서 개최하는 “마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해 다채로운 이벤트와 인기 제품들을 선보인다.
윈터아이의 첫 박람회 참가로 윈터아이의 인기 제품인 '멜로이 하우스'와 '커들 하우스' 등을 직접 만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고양이 제품인 라운디 스크래쳐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윈터아이는 반려동물의 안락한 휴식을 고려한 제품뿐만 아니라 보호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인테리어 요소까지 반영한 디자인으로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집 안 공간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제품 구성이 특징이다.
윈터아이 관계자는 “이번 마이펫페어를 맞아 인기 제품을 대상으로 한 파격적인 할인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며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확대와 함께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에는 200개사 330부스 규모의 반려동물 용품·서비스 브랜드가 대거 참여할 예정이며,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 '마이펫랜드'를 통해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임민지 기자 minzi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