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유한클로락스, 대한적십자사 '최고명예장' 수상

머니투데이 박미주기자
원문보기
좌측부터 유한클로락스 김광호 대표,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이재정 회장, 유한클로락스 박종현 대표가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 유한클로락스

좌측부터 유한클로락스 김광호 대표,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이재정 회장, 유한클로락스 박종현 대표가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 유한클로락스


유한클로락스가 지속적인 지역사회 기여와 취약계층 지원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적십자사로부터 회원유공장 '최고명예장'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이재정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회장은 "기업의 꾸준한 나눔 실천이 지역사회를 지탱하는 중요한 힘"이라며 "앞으로도 상생과 나눔의 가치 확산에 함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유한클로락스는 2021년 대한적십자사의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 참여를 시작으로 생활·위생 분야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강화해 왔다. 정기 후원은 물론 재난·취약계층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며 기업의 역할을 실천해 왔다.

올해도 지역사회 지원 활동을 지속하며 지난 11월에는 굿네이버스를 통해 충청남도사회복지협의회에 7400만원 상당의 생활용품을 기부했다. 지난 5월에도 경상북도 산불 피해 주민들에게 1억3200만원 규모의 생활용품을 지원하며 재난 대응 활동도 지속적으로 수행해 왔다.

유한클로락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꼐하는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생활 ·위생 분야 기업으로서의 책임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유한클로락스는 1975년 코락스로 설립됐고 1993년 유한양행과 미국 클로락스가 합작한 기업이다. '유한락스', '펑크린', '유한젠' 등 다양한 위생, 세정, 세탁보조용품 등을 생산공급하고 있다.

박미주 기자 beyond@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순재 마지막 만남
    이순재 마지막 만남
  2. 2나이지리아 IS 공습
    나이지리아 IS 공습
  3. 3총경 전보 인사
    총경 전보 인사
  4. 4성남FC 김영한
    성남FC 김영한
  5. 5통일교 윤영호 체포
    통일교 윤영호 체포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