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전지적 참견 시점' 케이윌, 취향 집약된 3층 럭셔리 '윌 하우스' 공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MBC '전지적 참견 시점'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데뷔 19년 차 가수 케이윌이 27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본인의 취향을 200% 반영한 새로운 자택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최근 부모님께 아파트를 마련해 드린 후 기존에 함께 살던 집을 3개 층 규모의 럭셔리 하우스로 리모델링한 케이윌은 각 층마다 색다른 무드의 인테리어 센스를 발휘했다.

새롭게 단장한 '윌 하우스'는 전문 갤러리를 연상시키는 화려한 피규어 컬렉션과 후배 가수들의 사인 CD가 가득한 공간으로 꾸며졌다. 특히 3층에 위치한 옥상정원은 탁 트인 시티뷰를 자랑하며 출연진들의 감탄을 자아냈고, 집 안 곳곳에 마련된 운동방과 게스트룸, 홈바 등은 완벽한 솔로 라이프의 정점을 보여준다.

이날 방송에는 케이윌의 절친한 친구인 전현무가 방문해 인테리어를 두고 끊임없는 설전을 벌이며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전현무는 집 안 곳곳의 '죽은 공간'을 지적하며 잔소리를 쏟아내고, 케이윌은 당황하면서도 팽팽한 앙숙 케미를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주도한다.

또한 두 사람은 외동아들이라는 공통점을 바탕으로 각자의 어머니에 얽힌 상상 초월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이른바 '불효 배틀'을 벌인다. 샴푸통에 물을 넣어 3개월을 더 쓰는 어머니와 소금으로 양치하는 어머니의 사연 등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 두 사람의 유쾌한 입담은 내일 밤 11시 5분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