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선비즈 언론사 이미지

교촌치킨, 연말 홈파티 위한 치킨 페어링 추천 가이드 선보여

조선비즈 방재혁 기자
원문보기
교촌에프앤비가 운영하는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은 치맥(치킨+맥주)이라는 익숙한 공식을 확장해, 연말 홈파티를 위한 ‘연말 홈파티 페어링 가이드’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교촌치킨이 연말 홈파티를 위한 ‘연말 홈파티 페어링 가이드’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은 교촌치킨과 페어링한 문베어 맥주. /교촌에프앤비 제공

교촌치킨이 연말 홈파티를 위한 ‘연말 홈파티 페어링 가이드’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은 교촌치킨과 페어링한 문베어 맥주. /교촌에프앤비 제공



교촌은 시그니처 치킨 메뉴에 수제 맥주 브랜드 ‘문베어’와 프리미엄 막걸리 ‘발효공방1991’ 라인업을 더해, 올겨울 집에서 완성도 높은 페어링 미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제안했다.

교촌은 가족 모임이나 홈파티에서는 스테디셀러인 ‘간장한마리’와 ‘문베어 윈디힐 라거’ 조합을 추천했다. 라거의 깔끔함이 간장 베이스의 맛을 잡아준다고 교촌은 설명했다.

매운맛을 즐기는 소비자를 위해서는 막걸리가 매운맛을 감싸주는 ‘마라레드’와 ‘은하수8도 막걸리’ 조합을 추천했다.

달콤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는 ‘허니갈릭’과 ‘문베어 문댄스 골든에일’ 조합을 추천했다. 교촌은 허니갈릭에 열대 과일 향이 첨가된 문베어 문댄스 골든에일을 곁들이면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교촌치킨은 이번 페어링 제안과 함께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교촌치킨 전용 앱에서 ‘한 마리’ 메뉴 주문 시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단순히 치킨을 먹는 것을 넘어, 각 메뉴의 맛을 극대화할 수 있는 주류와의 조합을 통해 고객들이 풍성한 미식 경험을 즐기길 바란다”며 “이번 연말에는 교촌이 제안하는 페어링 공식으로 가정에서 간편하면서도 특별한 홈파티를 즐겨보시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방재혁 기자(rhino@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 추진
    통일교 특검 추진
  2. 2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3. 3박근형 이순재
    박근형 이순재
  4. 4정진웅 검사 견책
    정진웅 검사 견책
  5. 5몬스타엑스 주헌 무하마드 알리
    몬스타엑스 주헌 무하마드 알리

조선비즈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