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세계비즈 언론사 이미지

겨울철 낙상 사고 주의보!…(무)AXA간편상해보험 주목

세계비즈
원문보기
AXA손해보험 제공

AXA손해보험 제공


겨울철은 낙상 사고 위험이 어느 때보다 높은 시기다. 특히 고령층은 가볍게 미끄러져도 크게 다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낙상 사고를 포함한 각종 상해에 대비하기 위한 보험의 역할이 주목받는 이유도 이 때문이다.

26일 보험업계 등에 따르면 AXA손해보험의 ‘(무)AXA간편상해보험’은 일상생활 중 발생하는 상해부터 교통사고로 인한 상해까지 폭넓게 보장해 겨울철 사고 위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설계된 상품이다.

상해로 인한 후유장해 보장은 물론 치료비, 진단비, 수술비까지 보장 가능하며, 비용 부담이 큰 상해 MRI·CT 검사지원비(급여, 연간 1회)도 각각 해당 특약을 통해 보장받을 수 있다.

또한 특약 가입 시 깁스치료비, 권역외상센터에서의 중증외상치료비 등 크고 작은 부상에 대한 보장부터 탈구염좌 및 과긴장수술비를 비롯한 상해척추손상수술비, 상해관절(무릎, 고관절)손상수술비까지 낙상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상해에 다방면으로 보장받을 수 있다.

(무)AXA간편상해보험은 복잡한 심사 없이 2가지 질문만 통과하면 고령자나 유병력자도 최대 80세까지 가입할 수 있는 간편고지 상품이다. 나이가 들수록 낙상 등 사고 위험은 커지지만, 정작 보험 가입에는 제약이 많았던 고령층에게 실질적인 대안이 될 수 있다.

AXA손해보험 관계자는 “겨울철 낙상 사고는 누구에게나 발생할 수 있지만, 고령층에게는 삶의 질을 크게 위협하는 중대한 사고로 이어질 수 있다”며 “사고 이후를 걱정하기보다 미리 대비할 수 있는 안전망인 상해 보험을 갖추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말했다.

노성우 기자 sungcow@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오타니 WBC 출전
    오타니 WBC 출전
  2. 2통일교 신천지 특검
    통일교 신천지 특검
  3. 3김영대 추모
    김영대 추모
  4. 4우수의정대상 수상
    우수의정대상 수상
  5. 5젤렌스키 트럼프 회담
    젤렌스키 트럼프 회담

세계비즈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