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애경산업, 프리미엄 비타민 안티에이징 브랜드 ‘로에비타’ 론칭

아시아투데이 차세영
원문보기
로에비타 멜라이트 비타민 앰플 에센스. / 애경산업

로에비타 멜라이트 비타민 앰플 에센스. / 애경산업


아시아투데이 차세영 기자 =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이 프리미엄 비타민 안티에이징 브랜드 '로에비타'(Loevita)를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로에비타는 '피부 본질에 집중하다'는 브랜드 미션을 바탕으로 피부에 필요한 비타민의 본질을 보다 깊이 있게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춘 프리미엄 비타민 안티에이징 브랜드다.

로에비타는 브랜드 론칭과 함께 기미와 피부 톤 개선에 중점을 둔 '멜라이트 비타민 앰플 에센스'를 선보인다. 로에비타 멜라이트 비타민 앰플 에센스는 순수 비타민 씨 56%, 나이아신아마이드, 글루타티온 성분을 80시간 동결 건조한 '멜라이트 비타민 씨 앰플 볼'과 트라넥사믹애씨드와 토코페롤 등을 함유해 피부 톤 및 광채 케어에 도움을 주는 '멜라이트 광채 부스팅 에센스'로 구성됐다.

로에비타 멜라이트 비타민 앰플 에센스는 비타민의 효능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사용 시 광채 부스팅 에센스에 비타민 씨 앰플 볼을 직접 녹여 사용하는 방식으로, 비타민의 신선도와 분산 상태를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로에비타 멜라이트 비타민 앰플 에센스에 사용된 비타민 씨 앰플 볼은 프리미엄 영국산 비타민 씨의 미세 입자를 로에비타만의 이상적인 온도 및 기술로 동결 건조해 비타민 씨 함량의 안정성을 높였으며 스위스 비타민 연구소의 확인 테스트를 완료했다.

로에비타 멜라이트 비타민 앰플 에센스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사용 직후 광채 효과 및 브라이트닝 효과를 확인했으며, 1일 사용만으로 5년 이상 된 묵은 기미가 22% 개선되는 것을 확인했다. 또한 4주 후 눈 밑 그늘 존 고착 기미를 비롯해 중안부 속·겉 기미 개선은 물론 눈가 탄력, 피부 리프팅, 피부 탄력, 피부 치밀도, 피부 보습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더불어 사용 30분 후, 자사 대조 제품 대비 2.333배 빠른 피부 흡수 속도 및 흡수 깊이 결과를 확인했다.


로에비타 브랜드 관계자는 "오랜 연구 끝에 프리미엄 비타민 안티에이징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피부에 필요한 비타민의 본질에 집중해 장기적인 피부 밸런스와 탄탄한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