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장동주, 매니지먼트 런과 전속계약…차기작은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더팩트
원문보기

새 둥지+차기작 공개 '겹경사'
소속사 "2026년 주목할 만한 배우" 자신


배우 장동주가 소속사 매니지먼트 런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가운데, 2026년 SBS 새 드라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매니지먼트 런

배우 장동주가 소속사 매니지먼트 런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가운데, 2026년 SBS 새 드라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매니지먼트 런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장동주가 차기작 공개를 앞두고 새 둥지를 틀었다.

소속사 매니지먼트 런은 26일 "깊이 있는 눈빛과 뛰어난 연기력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장동주와 함께하게 됐다"며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음을 밝혔다.

뿐만 아니라 장동주는 오는 2026년 1월 16일 첫 방송되는 SBS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공개를 앞두고 있다. 극 중 강시열(로몬 분)과 축구 선수로서 정반대의 인생을 살고 있는 현우석 역을 맡았다.

이로써 장동주는 전속계약과 차기작 공개라는 겹경사를 맞은 셈이다. 소속사는 "2026년에 주목할 만한 배우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드라마 KBS2 '학교 2017'을 통해 데뷔한 장동주는 tvN '크리미널 마인드', SBS '너의 밤이 되어줄게' 등 굵직한 작품들에 연이어 출연하며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었다. 2019년에는 OCN '미스터 기간제'에서 억울하게 누명을 쓴 10대 살인사건 용의자 김한수 역으로 섬세한 감정 연기와 눈빛을 선보여 호평을 얻었다.

이 밖에도 영화 '카운트' '핸섬가이즈'에 출연한 장동주는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트리거'에서 김남길(이도 분)의 조력자이자 후배 형사 장정우 역을 맡아 20kg 가까이 증량하는 등 완벽한 준비와 열연을 펼쳤다.


매니지먼트 런에는 장동주 외에도 배우 박성웅 진영 윤현민 정겨운 금동현 등이 소속돼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