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개XX이 기분 덜 나빠"...김대호, 사주 풀이 뭐라고 나왔길래

머니투데이 박다영기자
원문보기
방송인 김대호가 사주 풀이에 분노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흙심인대호'

방송인 김대호가 사주 풀이에 분노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흙심인대호'


방송인 김대호가 사주 풀이에 분노했다.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흙심인대호'에는 김대호가 유명 역술가 박성준을 만나 사주와 관상을 보는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박성준은 김대호에 대해 "기본적으로 뿌리가 썩어있다"고 말했다.

김대호는 "카메라 잠깐 꺼봐"라며 "차라리 개XX가 기분이 덜 나쁘다. 엄마랑 방금 통화했는데 뿌리가 썩어있다고 하면 어떡하냐"고 불만을 토로했다.

박성준은 "자아가 강하고 누군가가 나를 통제하려는 걸 다른사람보다 훨씬 싫어한다"며 "자기 멋대로, 자기 마음대로 살려는 마음이 강하기 때문에 주체성과 독립적인 성정이 강하다"고 짚었다.

그러면서 "굳이 사람을 만날 필요가 없다. 혼자 내 길을 묵묵히 가시면 된다"며 "내가 모든 것을 이고 지고 다 끌고 가야 하니까 고단함은 있을 수 있지만 그 이후에 자연스럽게 무리가 생긴다"고 분석했다.


김대호의 관상에 대해서는 "이서진과 전현무를 엉성하게 섞어놓은 느낌이다. 턱이 단단하기 때문에 말년은 안정적인고 눈썹 부위가 나와서 분석가적 성향이 강하다. 입술을 보면 끈기와 지구력이 부족하다"고 했다.

박성준은 이어 "김대호에게 술이란 썩은 뿌리를 더 썩게 만드는 것"이라며 "김대호가 술을 마시는 이유는 내 안의 분노다. 분노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발버둥, 욱하는 마음이 들거나 술을 마셔서 주사가 나올 때는 내 운이 그만큼 깎인다고 생각하시면 된다"라고 조언했다.

박다영 기자 allzero@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해 피격 은폐 의혹
    서해 피격 은폐 의혹
  2. 2수원FC 강등 후폭풍
    수원FC 강등 후폭풍
  3. 3김병기 의혹 논란
    김병기 의혹 논란
  4. 4이재명 대통령 생리대 가격 조사
    이재명 대통령 생리대 가격 조사
  5. 5남보라 가족 체육대회
    남보라 가족 체육대회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