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세계비즈 언론사 이미지

롯데손해보험-탐나오 맞손…‘제주갈 땐 보험’ 무료가입 혜택

세계비즈
원문보기
롯데손해보험 제공

롯데손해보험 제공

롯데손해보험은 제주 여행 공공플랫폼 탐나오(Tamnao)를 통해 제주 숙박 또는 렌터카를 예약한 고객에게 ‘제주갈 땐 보험’ 무료가입 혜택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탐나오 서비스 개시 10주년을 맞아 제주 지역 관광 업체와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특별 이벤트다.

탐나오는 제주도가 지원하고 제주관광협회가 운영하는 제주 여행 대표 플랫폼이다. 항공권부터 렌터카 및 숙박 예약은 물론 제주 맛집과 관광지 정보까지 제공한다.

탐나오에서 제주 여행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은 롯데손해보험의 ‘제주갈 땐 보험’에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롯데손해보험은 제주도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예상치 못한 사고나 불편을 겪는 경우를 대비해, 올해 8월 생활밀착형 보험 플랫폼 앨리스(ALICE)를 통해 ‘제주갈 땐 보험’을 선보인 바 있다.

보장 내용도 제주 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 상황을 폭넓게 고려해 설계됐다. 상해 진단·수술·치료비, 여름철 식중독 입원 시 10만원 정액 보장하며, 호텔 투숙 중 발생한 배상책임 사고는 최대 500만원까지 보장한다.


또 기상 악화 등으로 항공편이 결항될 경우 발생하는 추가 체류 비용을 최대 10만원까지 지원하는 제주 출발 항공기 결항 추가비용 보장으로 여행객의 부담을 줄였다.

롯데손해보험 관계자는 “제주갈 땐 보험은 업계 최초 제주 여행 맞춤형 보험으로, 실제 여행 중 마주할 수 있는 위험 요소를 분석해 설계한 생활 밀착형 상품”이라며 “안전하고 합리적인 제주 여행을 원하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노성우 기자 sungcow@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신천지 특검
    통일교 신천지 특검
  2. 2우수의정대상 수상
    우수의정대상 수상
  3. 3젤렌스키 트럼프 회담
    젤렌스키 트럼프 회담
  4. 4김영대 추모
    김영대 추모
  5. 5오타니 WBC 출전
    오타니 WBC 출전

세계비즈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