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장동주, '잠적 해프닝' 후 새 소속사 찾았다…매니지먼트 런 전속계약[공식]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장동주가 새 소속사를 찾았다.

매니지먼트 런은 26일 장동주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매니지먼트 런은 "깊이 있는 눈빛과 뛰어난 연기력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장동주가 수많은 러브콜 이후 매니지먼트 런과 손잡았다"라고 밝혔다.

장동주는 KBS2 '학교 2017'로 데뷔한 후 tvN '크리미널 마인드', SBS '너의 밤이 되어줄게' 등 굵직한 작품에 연이어 출연했다. 2019년 OCN '미스터 기간제'에서 억울하게 누명을 쓴 10대 살인사건 용의자 김한수 역으로 주목받았고, 영화 '카운트', '핸섬가이즈' 등에도 출연하며 활약을 펼쳤다.

2026년 1월 16일 첫 방송을 앞둔 SBS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주연을 맡았다. 극 중에서 강시열(로몬)과 축구 선수로 정반대의 인생을 살고 있는 현우석 역을 맡았다.

장동주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검은 화면을 올리고 "죄송합니다"라고 돌연 사과했다. 대상도, 이유도 없는 사과문 이후 장동주가 소속사와도 연락이 두절된 사실이 드러나 우려가 더욱 커졌다.


이후 소속사는 "장동주와 연락이 닿았다. 소재 파악이 완료됐다"라면서도 "장동주가 왜 사과문을 올렸는지 이유를 상세히 밝히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 본의 아니게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라고 사과했다.

장동주 역시 "그동안 여러 사정이 겹치며 잠시 스스로를 정비할 시간이 필요했다. 이 과정에서 소통이 늦어진 부분은 전적으로 제 책임이며, 어떤 이유로도 변명하지 않겠다"라며 "15살. 어린 나이에 연기를 시작하며 쉼 없이 달려오다 보니 제 컨디션과 마음을 제대로 돌아보지 못했던 것 같다"라고 사과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순재 마지막 만남
    이순재 마지막 만남
  2. 2나이지리아 IS 공습
    나이지리아 IS 공습
  3. 3총경 전보 인사
    총경 전보 인사
  4. 4성남FC 김영한
    성남FC 김영한
  5. 5통일교 윤영호 체포
    통일교 윤영호 체포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