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오뚜기 '진라면',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대통령상 수상

이데일리 신수정
원문보기
체계적 브랜드 관리·품질 혁신 인정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오뚜기(007310)는 대표 라면 브랜드 진라면이 ‘제27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차선웅 오뚜기 마케팅실 상무(오른쪽)와 임경섭 산업통상자원부 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오뚜기)

차선웅 오뚜기 마케팅실 상무(오른쪽)와 임경섭 산업통상자원부 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오뚜기)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부문 정부 시상 제도다. 창의적이고 선진적인 브랜드 경영을 통해 산업 경쟁력을 제고하고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브랜드를 선정한다.

진라면은 체계적인 브랜드 경영과 지속적인 품질 혁신 성과를 인정받았다. 소비자 중심의 제품 개발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인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1988년 출시한 진라면은 국물 맛이 진하다는 의미를 담았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맛과 꾸준한 품질 관리를 통해 국내 시장에서 입지를 굳혔다.

오뚜기는 진라면의 글로벌 도약에도 속도를 낸다. 2030년까지 글로벌 매출 1조1000억원을 달성한다는 목표다. 현지화 전략과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해외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진라면이 정부로부터 브랜드 가치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었던 것은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소비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진심을 담은 맛과 품질로 보답하며 더욱 사랑받는 국민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해 피격 은폐 의혹
    서해 피격 은폐 의혹
  2. 2수원FC 강등 후폭풍
    수원FC 강등 후폭풍
  3. 3김병기 의혹 논란
    김병기 의혹 논란
  4. 4이재명 대통령 생리대 가격 조사
    이재명 대통령 생리대 가격 조사
  5. 5남보라 가족 체육대회
    남보라 가족 체육대회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