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소녀시대 효연 "외국인과 결혼도 괜찮아…다산이 목표"

뉴스1 김민지 기자
원문보기

'전현무계획3' 26일 방송



MBN·채널S '전현무계획3'

MBN·채널S '전현무계획3'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소녀시대 효연이 결혼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전한다.

26일 오후 방송되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3' 11회에서는 경주로 맛 여행을 떠난 전현무, 곽튜브(곽준빈)와 소녀시대 효연의 리얼한 '먹방'과 토크가 펼쳐진다.

이날 곽튜브가 "(소녀시대가) 유일하게 결혼 안 한 2세대 걸그룹으로 유명하던데?라 하자, 효연은 "저는 결혼에 대한 꿈이 있다"고 솔직하게 말문을 연다. 이에 전현무는 "난 너 비혼주의자인 줄 알았어"라며 깜짝 놀라고, 효연은 "다산이 목표다, 외국인과의 결혼도 괜찮다고 생각한다"라고 밝힌다.

잠시 후 도착한 생아귀 식당에서 세 사람은 아귀 수육부터 찜까지 푸짐하게 주문한다. 음식을 기다리던 중 효연은 "어릴 때부터 잘 먹었다, 할머니랑 선지 사러 다니곤 했다"며 털털한 식성을 드러낸다. 반면 전현무는 "난 은근히 비위가 약하다, 에겐남이 됐다"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후 생아귀 수육이 등장하자 효연은 소주를 곁들이고, 이상형은 물론 2026년 목표까지 공개하며 한층 더 솔직한 연애 토크를 이어간다. 여기에 전현무의 '소녀시대 수입 순위' 질문에는 "저보다 더 잘 버는 사람이 있다"며 실명을 언급한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효연의 이야기와 생아귀 맛집은 26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되는 '전현무계획3' 1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