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 운영사 두나무는 연말연시를 맞아 홈클리닝 플랫폼 청소연구소와 함께 ‘청소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내년 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연말연시를 맞아 한 해를 정리하고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새 출발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기간 업비트에 신규 가입하고 고객확인을 완료한 회원은 청소연구소 이용 이력에 따라 가사청소 서비스 이용 시 최대 5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청소연구소 가사청소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5만 원, 기존 이용 고객에게는 3만 원 할인 쿠폰이 각각 제공된다.
기존 업비트 회원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업비트 회원이라면 누구나 청소연구소 이사청소 서비스 이용 시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어, 이사나 입주를 앞둔 고객들도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전문 청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업비트 관계자는 “연말연시는 한 해를 정리하고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시기인 만큼 고객들의 일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생활 밀착형 제휴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투데이/박정호 기자 (godot@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