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삼표그룹 "협력사 안전 역량 본사 수준 강화…지원 프로그램 마련"

뉴스1 박주평 기자
원문보기

내년 안전 슬로건 "같이 하는 안전, 가치 있는 동행" 확정



삼표그룹, 2025년 4분기 임원 안전 세션(삼표그룹 제공). ⓒ 뉴스1

삼표그룹, 2025년 4분기 임원 안전 세션(삼표그룹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박주평 기자 = 삼표그룹이 내년부터 협력업체의 안전 역량을 본사 수준으로 강화하기로 하고 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하기로 했다.

삼표그룹은 내년도 안전 슬로건으로 "같이 하는 안전, 가치 있는 동행"을 확정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16일 서울 바비엥2 교육센터에서 '2025년 4분기 임원안전세션'을 열고 더 체계적인 안전관리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이런 내용의 전략을 확정했다.

안전 슬로건은 사고를 예방하는 차원을 넘어 협력업체와 함께 안전 역량을 강화하고 이를 통해 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는 설명이다.

삼표그룹은 내년 핵심 목표로 △안전 성숙도 3.0(독립적 단계) 진입 △협력업체 상생 기반의 산업재해 제로(Zero) 달성을 제시했다. 안전성숙도 3.0은 시스템에 의한 관리를 넘어 구성원 스스로가 안전을 실천하는 '독립적 안전 문화'가 정착된 단계를 의미한다.

이를 위해 삼표그룹은 경영진이 직접 참여하는 합동 점검과 체계적인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협력사의 안전 역량을 본사 수준으로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ju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젤렌스키 회담
    트럼프 젤렌스키 회담
  2. 2김병기 박나래 책임
    김병기 박나래 책임
  3. 3김하성 애틀랜타 영입
    김하성 애틀랜타 영입
  4. 4김기현 아내 특검
    김기현 아내 특검
  5. 5이서진 한지민 케미
    이서진 한지민 케미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