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무준 "BTS 진 닮은꼴? 제가 말해온 잘생긴 연예인인데…너무 큰 칭찬"[인터뷰④]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김무준이 방탄소년단 진 닮은꼴이라는 칭찬에 속내를 전했다.

김무준은 스포티비뉴스와 인터뷰에서 “댓글이나 반응을 봤다”라며 “저한테는 너무 큰 칭찬”이라고 쑥스러워했다.

김무준은 ‘월드와이드 핸섬’이라 불리는 방탄소년단 진 닮은꼴로 불린다. 두 사람은 흰 피부부터 동그란 눈, 도톰한 입술과 ‘멍뭉미’ 넘치는 이목구비까지 매우 유사한 느낌을 준다는 팬들의 평가를 받고 있다.

김무준은 “댓글이나 반응을 봤는데 좋게 봐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실제로 닮았는지는 진 님을 실제로 못 봤다”라고 웃었다.

이어 “실제로 뵙고 싶은 분 중에 한 분이고, 그냥 저한테는 너무 큰 칭찬이다”라며 “주위에서 ‘너는 누가 제일 잘생겼다고 생각해?’라고 하면 제가 말할 정도로 잘생겼다고 생각한 분인데 감사하고, 칭찬으로 생각하고 있다”라고 쑥스러워했다.

또 김무준은 “제 입장에서 잘생겼다고 생각했다. 이전에도 닮았다고 얘기해주신 분들이 있었던 것 같긴 하다”라며 “큰 사랑을 주시면서 관심이 몰리다 보니까 (그런 말도 나온 것 같다)”라고 말했다.

김무준은 SBS 수목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에서 홀로 6살 아들을 키우며 베이비스튜디오를 운영하는 감성 싱글대디로, 20년지기 고다림(안은진)을 짝사랑 중인 ‘위장 남편’ 김선우를 연기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기현 부부 로저비비에 선물
    김기현 부부 로저비비에 선물
  2. 2이민지 3점슛
    이민지 3점슛
  3. 3트럼프 젤렌스키 키이우 공습
    트럼프 젤렌스키 키이우 공습
  4. 4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5. 5임성근 셰프 식당 해명
    임성근 셰프 식당 해명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