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티맵모빌리티, ‘티맵 만보기’ 출시…“걷기만 해도 혜택”

헤럴드경제 차민주
원문보기
걸음·주행 데이터 통합으로 이동 패턴 확인
출석·걸음 수 달성하면 포인트 및 리워드 제공
걸음 데이터 기반 보험 혜택 등 서비스 강화

티맵모빌리티가 새로 출시한 서비스 ‘티맵 만보기’ 소개 이미지 [티맵모빌리티 제공]

티맵모빌리티가 새로 출시한 서비스 ‘티맵 만보기’ 소개 이미지 [티맵모빌리티 제공]



[헤럴드경제=차민주 기자] 티맵모빌리티는 이용자가 일상의 모든 이동을 편리하게 관리하고, 포인트와 보험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티맵 만보기’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티맵 만보기는 이용자의 걸음 수와 활동 패턴을 파악해 일상 속 이동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티맵모빌리티는 이번 출시를 계기로 내비게이션뿐만 아니라, 차량과 도보 관리까지 지원해 ‘모든 이동이 혜택’이 되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확장하겠단 방침이다.

티맵 만보기 서비스의 핵심은 걸음 수와 내비게이션 데이터를 함께 제공해 일상의 이동 패턴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이용자는 하루 간 도보량과 운전량, 최근 일주일간 이동량 변화 등을 한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운전과 걷기 비중을 비교할 수 있어 이동 패턴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고 티맵은 설명했다. 이를 통해 건강 관리는 물론 생활 루틴까지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다.

티맵모빌리티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연속 출석과 1000, 3000, 7000 등의 걸음 수를 달성하면 각종 기프티콘으로 교환할 수 있는 티맵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또 내비게이션 사용 후 만보기를 동시에 이용하면 추가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티맵 복권을 제공한다.

티맵모빌리티는 걸음 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자동차 보험 특약을 추가로 도입하겠단 방침이다. 이로써 운전 점수 보험 혜택도 확대한단 계획이다.


해당 서비스는 티맵 애플리케이션 홈 화면에서 ‘만보기 시작하기’를 누르면 이용 가능하다. 앱을 켜두지 않아도 휴대폰 센서와 건강 앱을 연동해 걸음 수가 자동으로 기록된다.

전창근 티맵모빌리티 최고제품책임자(CPO)는 “티맵 만보기는 주행을 넘어 일상의 걸음까지 모든 이동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로, 티맵을 통해 더 확장된 이동 경험을 제공하겠단 목적이 있다”며 “향후 티맵 만보기를 통한 보험 특약 혜택 및 장소와 연계된 차별화된 기능으로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