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박서진, '건강악화' 父 몰래 배 처분했다…부자 갈등 최고조

뉴스1 장아름 기자
원문보기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27일 방송



KBS 2TV

KBS 2TV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박서진과 아버지 사이에 갈등의 골이 더욱 깊어진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뱃일을 둘러싸고 팽팽하게 맞서는 박서진 부자의 긴장감 넘치는 하루가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박서진은 동생 효정과 함께 삼천포를 찾는다. 아버지는 남매의 갑작스러운 방문 소식에 집에 들여놓은 대량의 통발 줄을 급히 숨기려 한다. 최근 건강 악화를 이유로 박서진이 뱃일을 강하게 반대하고 있기 때문.

결국 아버지는 통발 줄을 들키고 만다. 하지만 격하게 반응할 것이라는 가족들의 예상과 달리 박서진은 별다른 반응을 보이지 않아 집안에는 묘한 긴장감이 감돈다.

이후 아버지는 홀로 바다로 향했다가 자신의 배가 감쪽같이 사라졌다는 사실을 알고 혼란에 빠진다. 이 배는 그간 다른 사람의 배를 빌려 힘들게 뱃일을 해온 아버지를 위해 박서진이 직접 마련해 준 것으로, 아버지가 생애 처음으로 온전히 소유하게 된 '자신의 배'이기도 했다. 아버지는 배의 흔적조차 보이지 않자 삼천포 일대를 헤매며 불안에 휩싸이고, "치매가 온 사람처럼 혼란스러웠다"며 당시의 충격을 털어놓는다.

박서진은 한참을 집에 돌아오지 않는 아버지를 찾아 나서고, 결국 사라진 배의 행방에 대한 충격적인 진실을 고백한다. 아버지 몰래, 뱃일을 막기 위해 배를 팔아버렸다는 것. 예상치 못한 고백에 아버지의 분노와 상실감이 폭발하며, 박서진과 아버지의 갈등은 결국 최고조에 이르렀다는 후문이다. 배를 둘러싼 부자의 갈등은 어떤 결말을 맞게 될지 본 방송이 더욱 주목된다.


'살림남'은 이날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