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볶음괴물' 기안84, 母 생신상 위한 미역국 도전…'암흑 요리사' 변신

뉴스1 장아름 기자
원문보기

MBC '나 혼자 산다' 26일 방송



MBC

MBC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어머니의 생신상을 위한 '암흑 요리사'로 변신한다. '볶음계 이단아' '볶음 괴물'로 불리는 기안84의 미역국의 맛이 주목된다.

26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가 어머니의 생신상을 차리는 모습이 그려진다.

MBC

MBC


이날 방송에서 기안84는 65번째 생신을 맞은 어머니를 위해 생신상 차리기에 나선다. 직접 장을 본 후 주방 앞에 선 그는 '암흑 요리사'의 아우라를 뽐내며 효심을 담은 미역국을 준비한다.

이때 어머니는 새 가족이 될 귀여운 강아지를 위한 식사를 챙긴다. 어머니가 주방에서 강아지의 물그릇을 꺼내자, 기안84는 "그거 내 밥그릇인데"라며 당황해 웃음을 자아낸다.

기안84는 "조리고등학교에 갈 뻔했다"며 숨겨왔던 과거를 깜짝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무엇이든 볶아내는 자신의 '볶음 철학'에 자부심을 드러낸 그는 특별한 레시피로 만든 미역국의 맛과 어머니의 반응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또한 기안84는 생신상에 이어 '이것'을 준비해 어머니의 미소를 유발한다. 이에 어머니는 애정을 듬뿍 담은 조언을 건네며 "내년에 장가운이 있대"라는 희소식도 전한다. 과연 이에 대한 기안84의 반응은 어떨지 본 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나 혼자 산다'는 이날 오후 11시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