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나혼산' 박나래·키 하차 초토화 속…멤버 옥자연은 유기묘 구조 →입양 '선행' [★해시태그]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옥자연이 유기묘를 입양한 사실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윤샘의 마이펫상담소'를 운영하는 수의사 윤샘은 자신의 SNS를 통해 "옥자연 배우님이 길냥이를 구조해 입양했다"고 밝혔다.

이어 "구조한 고양이는 등에 심한 상처를 입어 수술을 했고 시력 또한 상실한 상태다"라며 "아마 올겨울을 못 넘겼을 아이를 밝게 웃으며 구조와 치료, 입양 결정까지 하신 아름다운 배우님께 깊은 존경을 보낸다"고 인사를 전했다.

또 "실명한 고양이를 케어하는 게 쉬운 일은 아니겠지만 응원을 보낸다"라며 옥자연이 고양이를 품에 안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옥자연은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자신의 반려묘 차차를 만나게 된 배경을 전한 바 있다.

당시 옥자연은 "동네 친구가 귀여운 고양이가 있다면서 보러 가자고 해 갔었다. 밥을 주고 멀리서 보고 있는데, 어떤 분이 와서 돌을 던지더라. 눈물이 났다. '데려와야겠다' 싶었다. 운명 같았다"고 말했다.


한편 옥자연이 출연 중인 '나 혼자 산다'는 최근 일명 '주사 이모' 논란 등으로 박나래와 키 등 출연진이 연이어 하차 소식을 전했다.

사진 = 윤샘 SN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