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키괜' 김무준 "BTS 진 닮은꼴? 나보다 잘생겨서 감사할 따름…꼭 뵙고 싶다" [인터뷰 스포]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9아토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9아토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배우 김무준이 '방탄소년단(BTS) 진 닮은꼴' 반응에 대해 언급했다.

김무준은 23일 서울 강남구 모처에서 SBS 수목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 종영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번 작품에서 싱글대디 김선우 역을 맡은 김무준은 시청자들 사이에서 '방탄소년단 진 닮은꼴'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무준은 이 질문에 "예전에도 한 번씩은 듣긴 했다. 이번에 작품이 관심을 받다 보니까 그만큼 늘어난 거다"라고 답했다.

이어 "제 입장에서는 칭찬이고 영광이고 저는 기분이 좋다. 저는 진 님이 정말 잘생겼다고 생각한다. 닮았다고 해주시면 저는 감사하다. 근데 스스로에게 '진짜 닮았나?'라고 질문을 하면 저는 뭐랄까. 진 님이 훨씬 잘생겼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칭찬해주시면 감사한데 '왜지? 진 님이 훨씬 잘생겼다고 생각하는데' 해서 저는 그냥 '감사합니다. 영광입니다' 하는 상태다"라고 했다.

진을 실제로 본 적은 없다고. 그는 "저도 뵙고 싶다. 막 뵐 수 있는 분이 아니지 않나. 엄청 바쁘시고 엄청 활동하고 계실 텐데. 나중에 언젠가 좋은 기회가 된다면 꼭 한 번 뵙고 싶다. 제가 고등학생 때 방탄소년단이 한창 'I NEED U'랑 'RUN'으로 활동했다. 제가 딱 고2 때였다. 수학여행 가면 남자 댄스부 애들이 방탄소년단 춤을 출 때였다. 너무 좋아한다"고 말했다.

고등학생 때도 진을 닮았다는 얘기를 들은 적 있냐는 질문에는 "그때는 전혀요"라고 솔직히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