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구라 귀 막아…이경규 "MC그리, 래퍼 아니면 할 게 없어" 돌직구 (갓경규)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개그맨 이경규가 김구라 아들 MC그리(김동현)에게 애정 섞인 디스를 날렸다.

25일 유튜브 채널 '갓경규'에는 '이경규가 깜짝 놀란 15년 전 아들의 폭풍 성장 (서울대 재학)'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이경규는 과거 SBS '붕어빵'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정은표 아들 정지웅과 만나 회포를 풀었다.

이경규는 "'붕어빵' 녹화할 때 쉬는 시간에 지웅이는 책을 보고 있다. 다른 애들이 아이스크림 먹고 뛰어다니는데도 책을 보고 있더라. 그래서 어휘력이 굉장히 좋았다"면서도 "책만 본다고 잘되는 건 아니다. 이윤석이 책 진짜 많이 본다. 나한테 책 그만 보라고 혼났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경규는 "염경환 아들 은률이랑 김구라 아들 동현이도 같이 출연했었다"며 "동현이는 래퍼가 되지 않았냐. 구라가 들으면 어떨지 모르겠지만 걘 래퍼 아니면 할 게 없다"고 돌직구를 던졌다.

이에 정지웅은 손사래를 치며 "전 들은 게 없다"고 선을 그었고, 이경규는 그만큼 래퍼가 아니면 안 된다는 마음가짐으로 랩을 했다고 설명했다.


이경규는 "5년 전에도 한번 만났는데 래퍼를 한다고 해서 어떻게 해야 하나, 미치겠더라. 네 아버지 속이 터질 거다"라고 현실적으로 말했다.

정지웅은 "사실 고민이 많다. 학교도 슬슬 졸업반이고 음악을 계속 하더라도 수익을 낼 방법을 고민해야 하는데, 다른 걸 할 거면 뭘 할지도 고민이다. 군대 갔다 와보니까 쌓아둔 거는 생각보다 없더라"라고 털어놨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유튜브 채널 '갓경규'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젤렌스키 회담
    트럼프 젤렌스키 회담
  2. 2김병기 박나래 책임
    김병기 박나래 책임
  3. 3김하성 애틀랜타 영입
    김하성 애틀랜타 영입
  4. 4김기현 아내 특검
    김기현 아내 특검
  5. 5이서진 한지민 케미
    이서진 한지민 케미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