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신세계家' 애니, 재벌 인증했다…"집 천장 서장훈보다 높아" 초대형 트리에 '깜짝' [★해시태그]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그룹 올데이프로젝트 애니가 자택에 설치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공개했다.

24일 애니는 팬 소통 플랫폼을 통해 집에 꾸며둔 크리스마스 트리 사진을 공유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화려한 조명이 더해진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가 담겼다. 빨강·금색·은색 오너먼트와 별 장식, 반짝이는 조명이 어우러져 따뜻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연말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는 트리 사진을 공개한 이유에 대해 "집에 매년 있는 같은 크리스마스 트리인데, 한 번도 예쁘게 찍어서 누군가에게 보내주고 싶다는 생각을 해본 적이 없었다. 그런데 데뷔하고 나서는 예쁜 걸 보면 항상 데이원(팬덤명)들이랑 같이 보고 싶어지더라"고 설명했다.

애니는 "6월부터 쉴 틈 없이 달려오면서도 늘 부족하다고만 느끼고, 고민은 점점 더 많아졌는데 여러분들이 옆에 있어줘서 더 단단하고, 더 성숙한 사람이 될 수 있었던 것 같다. 다시 한 번 정말 감사하다"며 팬들을 향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아무리 우리가 가까워졌다고 해도 한 사람이 살아온 인생의 굴곡을 다 아는 건 정말 어려운 일이라고 생각한다. 올 한 해 기쁜 일도, 슬픈 일도 참 많았을 것 같다. 수고 너무 많았다. 사람이 항상 좋은 일만 있을 순 없지만, 2026년에는 슬픈 날보다는 기쁜 날이 훨씬 더 많을 수 있도록 제가 응원하겠다"고 따뜻한 위로를 덧붙였다.


한편 애니는 이명희 신세계 총괄회장의 외손녀이자 정유경 신세계 회장의 장녀로 지난 6월 혼성그룹 올데이 프로젝트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최근 JTBC 예능 '아는 형님'에 출연한 그는 집 내부를 묻는 질문을 받았고, 멤버들은 "천장이 장훈이 키 보다 높다"고 답하기도 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애니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성탄 미사
    이재명 대통령 성탄 미사
  2. 2아이브 안유진
    아이브 안유진
  3. 3손흥민 리더십 재평가
    손흥민 리더십 재평가
  4. 4김영대 윤종신 정용화
    김영대 윤종신 정용화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