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한국일보 언론사 이미지

남보라 동생, 1억 보이스피싱범 잡았다... 대가족 근황 공개

한국일보
원문보기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서 13남매 근황 공개

배우 남보라의 동생이 1억 보이스피싱범을 잡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KBS2 제공

배우 남보라의 동생이 1억 보이스피싱범을 잡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KBS2 제공


배우 남보라의 동생이 1억 보이스피싱범을 잡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남보라네 13남매 대가족이 모인 가족 체육대회 현장이 공개된다. 남보라 가족 전원이 방송에 출연하는 것은 20여 년 전 '인간극장' 이후 처음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남보라는 어머니와 함께 만든 요리를 챙겨 가족체육대회 현장에 도착했다. 이날 한 자리에 모인 남매들은 익숙한 듯 1번부터 13번까지 돌아가며 '근황 발표'에 나서 이목을 집중시켰다.

먼저 '13남매 대표 엘리트'라는 1번 큰 오빠 남경한은 현재 고려대학교 철학과 박사 과정을 밟고 있으며, 최근 직접 쓴 책도 출간했다는 근황을 밝혔다. 2번 남보라와 마찬가지로 배우로 활동 중인 7번 남세빈은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유명 드라마 시리즈에 합류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런가 하면 한 자매의 상상초월 근황이 공개돼 '편스토랑'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은행에 근무 중인 한 동생이 "얼마 전 1억 보이스피싱범을 잡아 감사장을 받았다"라고 밝힌 것이다. 남보라는 눈앞에서 1억 보이스피싱범을 잡은 기특한 동생의 사연을 생생하게 전했다. 이를 들은 '편스토랑' 패널들은 "온 가족이 특출나다" "다들 자기 몫을 잘 한다" "자식 농사를 참 잘 지으셨다"라며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이다.

남보라 남매의 근황이 공개될 '편스토랑'은 오는 26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통령 성탄 미사
    대통령 성탄 미사
  2. 2김병기 의원 논란
    김병기 의원 논란
  3. 3중국 워게임 시뮬레이션
    중국 워게임 시뮬레이션
  4. 4현대건설 7연승
    현대건설 7연승
  5. 5충무로역 인근 건물 화재
    충무로역 인근 건물 화재

한국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