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안성재, 뜻밖의 '채무' 사연…"현금 없다고 빌려가더니 이자도 안 줘" (안성재거덩요)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안성재 셰프에게 뜻밖의 채무가 있음이 알려졌다.

지난 24일 안성재의 유튜브 채널 '셰프 안성재'에는 '산타성재표 두바이 쫀득 쿠키 최초 공개?! 미니 벨루가들과 함께한 크리스마스 레시피'라는 제목의 '안성재거덩요' 유튜브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특별 게스트로는 안성재 셰프의 두 자녀인 시영 양과 은기 군이 출연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안성재는 "올해는 산타 할아버지한테 선물을 기대를 하나? 받고 싶은 거 선물 하나씩 얘기해보자"고 입을 열었다.



이에 은기 군은 "나는 그냥 아빠랑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싶어"라고 답했고, 안성재는 "그런 얘기 하지 말고. 방송 설정 하지 말고"라며 웃은 뒤 "네가 원하는 거 아빠가 들었는데"라고 말했다.

은기 군이 망설이는 모습을 보이자 안성재는 "말해도 돼"라고 반응했고, 은기 군은 "제가 스토리를 말씀드리자면, 옛날에 제가 60만 원이라는 큰 돈을 책상 위에다 올려둔 적이 있다. 그런데 아빠가 현금이 부족해서 (그걸) 가져갔다"고 말했다.




그는 "몇 주 전에 돌려받았는데 이자를 안 붙여줘가지고"라면서 "그런데 이게 크리스마스 선물이라고 하기엔 좀 그렇다. 당연한 거니까"라고 남다른 경제 관념을 자랑했다.

이를 들은 안성재는 "그러면 크리스마스 선물은 둘 다 없는 걸로"라고 농담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안성재거덩요'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영대 윤종신 정용화
    김영대 윤종신 정용화
  2. 2손흥민 리더십 재평가
    손흥민 리더십 재평가
  3. 3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4. 4푸틴 트럼프 성탄 축전
    푸틴 트럼프 성탄 축전
  5. 5김병기 논란
    김병기 논란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