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저체중’ 신지, ♥문원과 결혼 앞두고 건강 경고등..“60kg까지 찌우라고” ('어떠신지')

OSEN
원문보기

[OSEN=김채연 기자] 코요태 멤버 신지가 내년 결혼을 앞두고 병원에서 받은 경고를 언급했다.

24일 신지 유튜브 채널 ‘어떠신지’에는 ‘괜찮을까..?’라는 제목으로 새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신지는 예비신랑 문원과 차를 타고 이동중이었고, 문원이 “어디가십니까?”라고 묻자 “망했어요”라고 답했다. 신지는 “눈썰매 타고 싶어서 눈썰매장 가고 있는데, 이렇게 중무장을 했는데 비가 와요”라고 설명했다.


눈썰매장에 가기 전 밥집에 가기로 한 두 사람은 최근 신지의 건강검진 이야기를 꺼냈다. 문원은 “신지 씨가 건강검진에서 저체중이 많이 나와서, 몸무게를 60kg까지 찌우라고 나왔다”고 말했다.

이에 신지는 “그건 제가 알아서 하는 걸로”라고 했고, 문원은 “저 자신 있어요. 찌울 자신”이라고 자신감에 찼다. 신지는 “자기는 빼라고 나왔잖아요. 자기는 키가 작으니까 살을 빼야 되고, 나는 키가 크니까 좀 더 찌워라”라고 투닥거렸다.

한편 신지는 7세 연하 가수 문원과 내년 결혼을 앞두고 있다. 문원은 전처 사이에 자녀를 둔 ‘돌싱’으로 알려졌으며, 이와 관련해 사생활 의혹이 제기된 바 있다. 이에 대해 신지 측은 “제기된 의혹은 모두 사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며 “대중의 걱정과 우려를 충분히 인지하고 있으며, 더 신중히 살피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현재 두 사람은 결혼을 앞두고 신혼집을 마련해 함께 생활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cykim@osen.co.kr

[사진] 유튜브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2. 2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3. 3조세호 빈자리
    조세호 빈자리
  4. 4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5. 5허훈 더블더블
    허훈 더블더블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