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ATRP는 24일 츄의 첫 정규 앨범 ‘엑스오, 마이 사이버러브(XO, My Cyberlove)’의 트랙리스트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강렬한 레드 컬러 배경의 컴퓨터 모니터 화면을 연상시키는 구성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면 속에는 검은색 타이핑으로 곡 제목들을 암시하는 리스트가 배열돼 있으며 타이틀곡 ‘엑스오, 마이 사이버러브’에 마우스 커서가 위치해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이라는 것을 직관적으로 드러냈다.
츄의 첫 정규 앨범은 현실과 가상이 겹쳐지는 시대 속에서 변화하는 ‘관계의 형태’를 섬세하게 포착한 작품이다. 디지털 신호를 통해 이어지는 사랑의 감정을 츄만의 존재감 있는 보컬과 감성으로 풀어내며 현대적 러브 스토리를 담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타이틀곡 ‘엑스오, 마이 사이버러브’는 디지털 러브의 감정선을 담아낸 몽환적인 팝 트랙이다. 여기에 영화적 사운드와 감정의 폭발을 그려낸 다크 팝 발라드 ‘커네리(Canary)’, 감각적인 인디, 얼터너티브 팝 ‘칵테일 드레스(Cocktail Dress)’, 상큼하고 장난스러운 템포가 돋보이는 청량 팝 ‘리몬첼로(Limoncello)’, 사랑에 빠진 작은 심장의 혼란을 유쾌하게 담아낸 신스 팝 ‘티니 타이니 하트(Teeny Tiny Heart)’가 이어진다.
또한 흐름을 멈추지 않고 나아가는 삶의 모멘텀을 노래한 아프로비츠 팝 ‘러브 포션(Love Potion)’, 빗속에서 감정이 서서히 우러나는 순간을 그린 몽환적인 알앤비 ‘하트 티 백(Heart Tea Bag)’, 사랑스러운 감정의 밀당을 표현한 팝 넘버 ‘하이드 앤 시크(Hide & Seek)’, 그리고 폭발적인 에너지가 인상적인 하이퍼 록·팝 트랙 ‘첫눈이 오면 그때 거기서 만나’까지 총 9곡이 수록돼 츄의 음악적 정체성과 폭넓은 스펙트럼을 입체적으로 완성할 예정이다.
아울러 SNS를 통해 함께 공개된 “트랙리스트 제너레이티드. 엑스오, 마이 사이버러브. 프롬 언레드 메시지스(Tracklist generated. XO, My Cyberlove. From unread messages)”라는 문구는 앞서 공개된 티저들에서 이어져 온 앨범의 세계관과 맞닿아 있어 이번 앨범의 콘셉트와 방향성을 짐작하게 한다.
‘엑스오, 마이 사이버러브’는 2026년 1월 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