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아바타3, 개봉 7일 만에 200만 돌파…연말 극장가 흥행 선도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연말 성탄절 연휴를 앞두고 영화 '아바타: 불과 재'의 흥행 속도가 가파르다. 글로벌 화제작 '아바타3'는 개봉 7일째인 23일 기준 누적 관객 수 200만 명을 돌파하며 극장가를 주도하고 있다.

연휴 앞두고 아바타3 인기 폭발…전 세대 관객 사로잡아 (출처=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연휴 앞두고 아바타3 인기 폭발…전 세대 관객 사로잡아 (출처=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 40분 기준, '아바타3'는 누적 관객 수 200만 14명을 기록하며 박스오피스 정상을 굳건히 지켰다. 사전 예매 관객 수 역시 65만 명을 넘어서며 본격적인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작품은 '제이크'와 '네이티리'의 첫째 아들 '네테이얌'의 죽음 이후 깊은 슬픔에 빠진 '설리' 가족 앞에 '바랑'이 이끄는 재의 부족이 등장하면서 불과 재로 뒤덮인 판도라에서 펼쳐지는 거대한 위기를 그린다. 국내에서 1362만 명을 동원한 '아바타'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으로, 현재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관객들은 "연말 올해 최고 영화", "가족 영화로 딱 좋다", "역시 명작은 명작", "또 보러갈 정도로 재밌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영화로 자리매김하며 N차 관람 열풍도 일고 있다.

'아바타3'의 흥행 시드롬은 연말을 맞아 더욱 확산될 전망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