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JTBC 언론사 이미지

'프듀2' 최태웅, 학폭 의혹 부인 "명백한 허위사실"

JTBC
원문보기

그룹 청공소년(Bz-Boys) 멤버 최태웅이 학교폭력 가해자로 지목된 데 대해 '명백한 허위사실'이라고 반박했다.

최태웅은 24일 자신의 SNS에 법률대리인인 법무법인 화온의 입장문을 공유했다. 화온 측은 '최근 유튜버 나름TV가 인스타그램과 틱톡 계정을 통해 '프로듀스 101'에 출연했다가 탈락한 뒤 데뷔한 아이돌이 초등학교 4학년 시절 학교폭력 가해자였다는 취지의 영상을 게시했다'며 '이와 관련해 당사자가 최태웅이라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으나 이는 명백한 허위사실'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최태웅은 학창 시절 나름TV가 주장하는 바와 같은 학교폭력 행위를 한 사실이 전혀 없으며, 신체적·정신적 피해를 가한 사실 또한 없다'고 강조하며 '해당 영상 게시 이후 후속 보도가 이어지고, 최태웅의 SNS 계정 등에 악성 댓글이 다수 게시되는 등 근거 없는 루머가 무분별하게 확산되며 심각한 명예훼손 피해가 발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허위사실 유포로 인한 권리 침해에 대해 민·형사상 법적 조치에 착수했으며, 관련 영상과 게시물의 즉각적인 삭제를 강력히 요청한다'고 밝혔다.

앞서 먹방 유튜버 나름(본명 이음률)은 과거 학교폭력 피해를 주장하며, 가해자 중 한 명이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했고 이후 아이돌로 데뷔해 활동 중이라고 밝혔다. 이후 일부 누리꾼들 사이에서 해당 인물이 최태웅이라는 추측성 글이 확산됐다.

정하은 엔터뉴스팀 기자 jeong.haeun1@jtbc.co.kr

사진= 최태웅 SNS




정하은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석열 기소 명태균
    윤석열 기소 명태균
  2. 2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3. 3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4. 4한화 오웬 화이트
    한화 오웬 화이트
  5. 5이이경 용형4 하차
    이이경 용형4 하차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