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조혜련 입에서 역겨운 냄새"...이경실, 과거 흡연+밀크커피 폭로

머니투데이 박다영기자
원문보기
방송인 이경실이 동료 방송인 조혜련이 과거 담배를 피웠다고 폭로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롤링썬더'

방송인 이경실이 동료 방송인 조혜련이 과거 담배를 피웠다고 폭로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롤링썬더'


방송인 이경실이 동료 방송인 조혜련이 과거 담배를 피웠다고 폭로했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롤링썬더'에는 두 사람이 출연한 콘텐츠 '신여성'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조혜련은 "자기 관리에 신경 쓰게 된 계기가 있다"며 "지금은 노담(비흡연자)에 노술(비음주자)을 하고 있는데 예전에는 제가 담배를 피울 때 입에서 그렇게 냄새가 많이 나는지 몰랐다"고 말했다.

그는 "노담·노술을 하니까 피부가 확실히 깨끗해졌다. 옛날에는 담배 피우고 술 한잔하면 얼굴이 띵띵 부었다"고 했다.

그러면서 "미용실에 가기 전에 담배를 막 피우고 들어간 적이 있다. 그때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고개를 돌리더라. 내가 노담·노술이 되고 나서야 얘기를 해줬다"며 "그때 '언니는 향수 냄새보다 담배 냄새가 더 많이 났다'는 말을 들었다"고 과거를 회상했다.

이경실은 "옛날에는 혜련이가 지나가면 특유의 냄새가 있었다. 담배 피우고 나서 꼭 밀크 커피를 마셨다. 본인은 냄새를 없앤다고 생각했겠지만 담배 냄새랑 섞이니까 더 역겹게 느껴졌다"고 털어놨다.


이경실은 이어 "그 냄새가 나는 걸 알면서도 본인한테는 차마 말을 못 했다"고 해서 웃음을 자아냈다.

박다영 기자 allzero@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2. 2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3. 3이이경 하차
    이이경 하차
  4. 4우크라 북한군 귀순
    우크라 북한군 귀순
  5. 5이정규 광주FC 감독
    이정규 광주FC 감독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