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은가은·박현호 부부, 2월 말 첫 딸 출산 예정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가수 은가은과 배우 박현호 부부가 첫 딸 출산을 앞두고 설렘 가득한 소식을 전했다.

은가은 임신 8개월 차… “딸 건강하게 자라고 있다” (출처=KBS1 '아침마당')

은가은 임신 8개월 차… “딸 건강하게 자라고 있다” (출처=KBS1 '아침마당')


23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화요초대석'에는 은가은·박현호 부부가 출연해 임신과 결혼에 얽힌 이야기를 나눴다. 은가은은 "지금 임신 8개월 됐다. 출산 예정일이 2월 말이다. 정확히는 24일"이라며 출산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박철규 아나운서는 "저희 아이도 2월 27일 예정"이라며 공감했고, 은가은은 "딸이다. 제가 나이가 있어서 모든 검사를 해봤는데, '건강하다, 알려도 된다'는 말을 들었을 때가 5~6개월쯤이었다"며 조심스러웠던 초보 부모의 심정을 털어놨다.

이어 "결혼은 4월에 했고 5월에 아이가 생겼다. 허니문 베이비를 원했는데 정말 한 달 만에 찾아와 놀랐다. 이렇게 일사천리로 진행되어도 되나 싶었다"고 밝히며 기쁜 마음을 전했다. 이에 MC 이광기는 "두 분이 천생연분이라 그런 것"이라며 축하를 건넸다.

박철규 아나운서도 "저도 얼마 전에 아이 소식을 전했다. 아내의 건강을 살피며 마음속에 품고 있었다"고 공감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압수수색
    쿠팡 압수수색
  2. 2이재명 해수부 업무보고
    이재명 해수부 업무보고
  3. 3성탄절 강추위
    성탄절 강추위
  4. 4러시아 장성 폭사
    러시아 장성 폭사
  5. 5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