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정선희 "母, 팔자 운운한 적 없어…늘 '넌 특별하다'고"(4인용식탁) [텔리뷰]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 / 사진=채널A 캡처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 / 사진=채널A 캡처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 정선희가 어머니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22일 방송된 채널A 시사교양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이하 '4인용식탁')에는 '상담의 대가' 이호선 교수와 그의 절친인 아나운서 이재용, 코미디언 정선희가 출연했다.

이날 정선희는 자신의 어머니를 두고 "제가 '여걸식스' 때 악플 보고 울었다. 어머니는 '큰 물에서 놀려면 욕도 크게 먹어야 한다'고 말씀하셨다. 제가 완전히 무너졌을 때 팔자 운운하는 말을 한 번도 하신 적이 없다. 그저 '넌 되게 특별했다. 네가 어떻게 될지 너무 기대된다'고 말씀하셨다. 그 의리로 지금까지 제가 모시고 사는 것 같다"고 진심을 전했다.

또한 그는 "제가 일을 열심히 하면서 집도 사야겠다 하고 청사진을 그릴 때 동생이 애를 낳았다. 자식 같은 조카가 사춘기 때 불안정해 보여서 이호선 교수님께 도움을 요청했다. 자신의 얘기를 들어주는 사람이 있으니 얘가 달라지더라"라고 고마워했다.

이호선은 "부부 싸움을 겪으면 아이는 유기에 대한 두려움을 느낀다. 생존 앞에선 발달을 할 수 없다. 싸우고 나면 아이들에게 반드시 설명하라고 조언한다. 화해의 과정을 설명해야 하는 것이다. 예측하는 집은 살 수 있는 집"이라고 부연했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퇴직금 미지급 의혹
    쿠팡 퇴직금 미지급 의혹
  2. 2차현승 백혈병 완치
    차현승 백혈병 완치
  3. 3김우빈 신민아 투병 기도
    김우빈 신민아 투병 기도
  4. 4통일교 자금 관리
    통일교 자금 관리
  5. 5장동혁 필리버스터
    장동혁 필리버스터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