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뉴진스 다니엘, '어도어 복귀' 선언 한달 지난 근황…이번에도 션과 함께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이민경 기자]
사진=육상코치 김영진 SNS

사진=육상코치 김영진 SNS


그룹 뉴진스 멤버 다니엘이 가수 션과 함께 연탄 나눔 봉사에 동참하며 따뜻한 소식을 전했다.

육상코치 김영진은 최근 개인 SNS를 통해 "션 형님과 함께한 대한민국 1도 올리기 3000장의 연탄 나눔에 처음으로 함께했다"라며 봉사 현장을 공개했다. 그는 해당 게시물에 "봉사 내내 빛났던 다니엘 님"이라는 설명을 덧붙이며 다니엘의 참여 사실을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다니엘은 추운 날씨를 고려해 모자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봉사에 임하고 있다. 점퍼 위에 빨간색 조끼를 겹쳐 입고 목도리를 착용하는 등 방한에 신경 쓴 차림새가 이목을 모은다. 다니엘은 지난달에도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의 캠페인 행사에 션과 나란히 참석한 바 있다. 그는 활동 중단 기간 중에도 션 등 동료들과 함께 달리기를 하는 모습이 자주 포착되는 등 꾸준한 행보를 이어왔다.

한편 어도어는 지난달 그룹 뉴진스 멤버 해린, 혜인의 복귀를 공식 발표했다. 이후 그룹 뉴진스 멤버 하니, 민지와 다니엘은 법무법인을 통해 복귀 의사를 전달한 것으로 확인됐다. 현재 남극에 머물고 있는 하니를 제외한 민지와 다니엘은 소속사 측과 개별적인 면담 과정을 거친 것으로 전해졌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2. 2장재원 교제 살인
    장재원 교제 살인
  3. 3이사통 김선호
    이사통 김선호
  4. 4임성근 음주운전 이력
    임성근 음주운전 이력
  5. 5장동혁 병문안
    장동혁 병문안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