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게임와이 언론사 이미지

'창세기전 외전: 서풍의 광시곡' 펀딩 목표 300% 돌파…메인 스토리 이벤트 풀 보이스 지원

게임와이 이정훈 기자
원문보기
[이정훈 기자]


나인서클이 개발 중인 '창세기전 외전: 서풍의 광시곡' 펀딩이 목표 금액의 300%를 넘어섰다.

'창세기전 외전: 서풍의 광시곡'은 1998년에 출시된 PC 게임으로, 인기 시리즈 '창세기전'의 첫번째 외전 작품으로 출시 당시 큰 호평을 받았으며 지금도 많은 팬을 확보한 게임으로 평가받는다.

이 게임을 개발했던 원개발진들은 나인서클이라는 스튜디오를 만든 후 독자적으로 '창세기전 외전: 서풍의 광시곡'의 리메이크 작업을 진행 중이었으나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만들기 위해 텀블벅을 통해 펀딩을 시작했다. 참고로 '창세기전' IP 저작권은 라인게임즈가 소유 중이며 나인서클은 라인게임즈와의 IP 라이선스를 통해 개발 및 서비스 권한을 보유 중이다.

목표금액의 300%를 넘었다 / 텀블벅

목표금액의 300%를 넘었다 / 텀블벅


500%를 돌파할 수 있을까 / 텀블벅

500%를 돌파할 수 있을까 / 텀블벅



'창세기전 외전: 서풍의 광시곡' 리마스터 펀딩은 12월 1일, 개시 후 하루도 지나지 않아 목표 금액의 100%를 달성했고 약 20일만에 300%를 넘어섰다. 펀딩 목표의 300%를 돌파했기 때문에 메인 스토리 이벤트를 100% 풀 보이스로 지원하게 됐다. 또한 현재는 PC로 출시 예정이지만 펀딩 목표의 500%를 넘어서면 PC 이외의 다른 플랫폼으로도 출시된다. 펀딩은 2026년 1월 5일까지 진행된다.

현재 '창세기전 외전: 서풍의 광시곡' 리마스터는 약 60% 정도 개발이 진행됐고 2026년 2분기 출시를 목표로 작업 중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압수수색
    쿠팡 압수수색
  2. 2이재명 해수부 업무보고
    이재명 해수부 업무보고
  3. 3성탄절 강추위
    성탄절 강추위
  4. 4러시아 장성 폭사
    러시아 장성 폭사
  5. 5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게임와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독자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