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욕 먹어 마땅"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비매너'→결국 사과 [Oh!쎈 이슈]

OSEN
원문보기

[OSEN=지민경 기자] 가수 김장훈이 엠블랙 미르의 신부 얼굴을 무단으로 공개한 후 사과문을 발표했다.

고은아의 동생이자 그룹 엠블랙 출신인 미르는 지난 21일 경기도 성남 모처에서 1살 연상의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었다.

미르와 예비신부는 오랜시간 쌓아온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그는 결혼식 전날, 결혼 소식을 직접 전하며 "소중한 인연을 만나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여러분의 마음을 소중히 간직하며 서로를 아끼고 존중하는 마음으로 하루하루 성실하게 살아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미르의 결혼식은 가족, 친지,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됐다. 하지만 결혼식 축가를 맡은 김장훈이 결혼식 후 자신의 SNS에 '은아의 동생, 철용이 결혼식에 갔다가 갑자기 현타 옴'이라는 글과 함께 결혼식 풍경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고, 해당 영상 속에는 비연예인인 신부의 얼굴이 그대로 노출돼 대중의 질타를 받았다.

논란이 심화되자 김장훈은 해당 영상을 삭제했지만, 이미 신부의 얼굴은 온라인 상에 퍼졌고, 김장훈은 장문의 사과문을 올리며 고개를 숙였다.


그는 "방철용군 결혼 영상관련 사죄의 말씀 올린다"며 "어제 결혼식에 가서 2부 축가순서에 고속도로 로망스도 신나게 부르고 재밌게 끝내고는 결혼식 신부 신랑 퇴장 영상을 올렸다. 당연히 비공개일 줄은 꿈에도 생각지 못했다. 비공개인걸 전혀 모르고 있다가 뉴스에 제가 난 걸 매니저에게 듣고 급하게 내렸습니다만 이미 다 퍼진 상태이니 다시 담을 수도 없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복귀 이후 논란을 일으키지 않고자 살얼음판을 걷듯이 조심하고 또 조심은 하는데 아직도 이렇게 나이 값을 못 하고 한심한 행태를 보였다. 너무 부끄럽고 죄송하다"며 "욕 먹고 비난받아 마땅하다. 앞으로 매사에 더 병적으로 들여다보고 확인하고 생각해서 이런 일이 없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사과했다.

또한 그는 "요즘 많이 바빠지고 상황이 많이 좋아졌는데 계속 속으로 '교만하지 말자' '늘 낮은 자세로 살자"라고 다짐을 하며 살았건만 이런 일이 일어나니 한심하기 그지 없다. 너무나 죄송하다. 특히 은아랑 철용이,은아언니,엄마..다 들 가족같이 지내는 특별한 사람들인데 이런 실수를 해서 더 미안하다. 오늘부터 또 다른 사람이 되도록 가장 낮은 자세로 제 자신을 돌아보고 돌아보고 맘 다잡겠다"고 고개를 숙였다. /mk3244@osen.co.kr

[사진] SNS, OSEN DB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