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KT '지니 TV', 크리스마스·연말 시즌 특집관 운영

뉴스핌
원문보기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KT가 IPTV 서비스 '지니 TV'에서 크리스마스·연말을 맞아 30편의 영화를 큐레이션한 특집관을 운영하고, 키즈 콘텐츠 700편을 무료 제공하는 시즌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KT는 오는 28일까지 '매일이 영화 같은, 크리스마스 – 2025 크리스마스 특집'을 주제로 영화 특집관을 운영한다. 어드벤트 캘린더 콘셉트로 구성된 이번 특집관에서는 '나혼자 프린스' '나우 유 씨 미3' '퍼스트 라이즈' '어쩔수가 없다' 등 극장 상영작과 연말 화제작을 포함해 총 30편의 영화를 큐레이션 형태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해리포터 전 시리즈를 비롯해 유럽 감성 영화, 바다·러닝·바이크를 소재로 한 예능 콘텐츠,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 플레이리스트 등 시즌 분위기에 맞춘 다양한 콘텐츠 카테고리를 별도로 편성해 장르별 이용자 선택 폭을 넓혔다.

'지니 TV' 크리스마스 특집관 이미지. [그래픽=KT]

'지니 TV' 크리스마스 특집관 이미지. [그래픽=KT]


KT는 영화 특집관 콘텐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영화 구매 후 TV 화면 안내에 따라 리모컨으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3세대 프로 5명, 파리바게뜨 위싱트리 케이크 300명,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권 100명, GS 모바일 상품권 100명 등 총 505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지니 TV 영유아 전용 IPTV 서비스인 키즈랜드에서는 이달 30일까지 '키즈랜드 크리스마스 무료 특집관'을 운영한다. 키즈랜드 대표 캐릭터 13종을 중심으로 '뽀로로 극장판: 눈요정마을 대모험' '핑크퐁 크리스마스 댄스타임' '아기상어 크리스마스 이야기' '베베핀 색깔놀이 크리스마스' 등 크리스마스 테마 애니메이션을 포함한 약 700편의 콘텐츠를 지니 TV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최광철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상무는 "연휴 기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신작 영화와 인기 시리즈, 키즈 애니메이션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준비했다"며 "지니 TV는 앞으로도 최신 영화부터 키즈 콘텐츠까지 가장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는 IPTV 플랫폼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dconnect@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