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하이키, 데뷔 4주년 기념일에 컴백…'세상은 영화같지 않더라'

이데일리 김현식
원문보기
내년 1월 5일 음원 발매 확정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걸그룹 하이키(H1-KEY·서이, 리이나, 휘서, 옐)가 데뷔 4주년 기념일에 맞춰 신곡을 낸다.


22일 소속사 초이크리에이티브랩에 따르면 하이키는 내년 1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세상은 영화같지 않더라’를 발매한다.

‘세상은 영화같지 않더라’는 하이키가 지난 6월 4번째 미니앨범 ‘러브스트럭’(Lovestruck)을 발매한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소속사는 “전작 타이틀곡 ‘여름이었다’로 한여름의 청춘을 노래한 하이키는 이번엔 삶을 영화에 빗댄 감성적인 겨울 노래로 색다른 매력을 드러낼 것”이라고 전했다.

2022년 1월 5일 데뷔한 하이키는 그간 ‘애슬레틱 걸’(Athletic Girl),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 ‘서울’(SEOUL), ‘뜨거워지자’(Let It Burn) 등의 곡으로 활동했다. 이들은 최근 ‘여름이었다’로 영국 음악 매거진 NME가 선정한 ‘2025 베스트 K팝 25선’(The 25 Best K-Pop Songs of 2025)과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스태프 선정 2025 베스트 K팝 25선’(The 25 Best K-Pop Songs of 2025: Staff Picks)에 이름을 올렸다.

하이키는 신곡 발표에 앞서 오는 31일 ‘2026 카운트다운 쇼 라이트 나우(LIGHT NOW)’에 출연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3. 3장재원 교제살인 무기징역
    장재원 교제살인 무기징역
  4. 4이사통 김선호
    이사통 김선호
  5. 5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