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어도어 복귀 통보' 뉴진스 다니엘, 얼굴 꽁꽁 숨긴 채…연탄봉사 현장 등장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룹 뉴진스 다니엘이 이번도 션과 함께 근황을 전했다.

육상코치 김영진은 최근 자신의 개인 채널에 "션 형님과 함께한 대한민국 1도 올리기 3,000장의 연탄 나눔에 처음으로 함께했다"면서 션이 주최한 연탄 봉사 현장을 찾았다고 밝혔다. 더불어 "봉사 내내 빛났던 다니엘 님"이라며 다니엘이 봉사에 함께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다니엘의 사진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다니엘은 모자와 마스크로 얼굴 대부분을 가린 모습. 점퍼 위에 빨간 조끼를 착용하고 마스크와 목도리를 장착, 추운 날씨에 대비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다니엘은 지난달,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에서 진행한 캠페인 행사에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날 행사 역시 션과 함께. 그는 활동 중단 후 션 등 스타들과 같이 러닝을 하는 근황을 다수 전해왔던 바. 이번엔 캠페인 행사에 이어 연탄 봉사 현장에 모습을 드러냈다.

한편 지난달 어도어는 뉴진스 해린, 혜인의 복귀를 공식 발표했다. 이후 하니, 민지, 다니엘은 법무법인을 통해 '통보식' 어도어 복귀를 알렸다. 남극에있는 하니를 제외한 민지, 다니엘은 이후 어도어와 개별 면담을 진행한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 = 이정민, 김영진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도쿄전력 원전 경보음
    도쿄전력 원전 경보음
  3. 3김병기 공천 헌금 의혹
    김병기 공천 헌금 의혹
  4. 4이사통 김선호
    이사통 김선호
  5. 5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