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시고니 위버 ‘아바타’ 완벽 변신 한혜진에 감탄 “시선 뺏긴다” (‘미우새’)[종합]

스타투데이 서예지 스타투데이 인턴기자(syjiii@gmail.com)
원문보기
‘미운 우리 새끼’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사진|SBS


시고니 위버가 영화 ‘아바타’ 캐릭터로 완벽 변신한 한혜진을 보고 감탄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한혜진은 디즈니 공식 초청을 받아 영화 ‘아바타3’ 주연들을 상대로 인터뷰하게 됐다.

이날 방송에서 공식 개봉 전 미리 영화를 봤다는 한혜진은 “너무 재밌다. 3시간 순삭이었다. 바랑이라는 부족이 새로 나오는데 그 캐릭터를 연기한 분이 우나 채플린이다. 그분이 찰리 채플린 손녀다. 오늘 인터뷰한다. 그리고 조 샐다나도 본다. 더 대박인 건 시고니 위버도 온다”며 긴장된다고 했다.

그러면서 “너무 떨려서 우황청심환 준비했다. 어제 전시 보면서 확신했다. 분장해야겠다고! 내가 전문 인터뷰어가 아니기 때문에”라며 새로운 부족으로 분장할 거라고 했다.

또 한혜진은 일일 매니저 엄지윤도 아바타로 분장하라면서 사진을 건네기도. 엄지윤은 “나 캐스팅되는 거 아니냐? 열심히 해야겠다”며 꿈같은 미래를 그렸다.

지윤은 유행어 ‘할래 말래?’를 따라서 “‘볼래 말래?’ 어떠냐. 이거 하면 진짜 대박이다. 매년 인터뷰어로 부를 것”이라면서 아이디어도 제안했다. 한혜진은 “그렇게 LA에 눌러사는 거다. LA 남자를 만나서 미국에서 결혼하는 거야! 나 외국사람이랑 결혼하나 봐”라며 감격했다.


그러나 엄지윤은 “이 비주얼로는 절대 못 할 것”이라고 초를 쳐 웃음을 안겼다.

옷까지 갖춰 입고 부족 ‘바랑’으로 변신한 한혜진의 모습을 본 패널은 “진짜 톱모델은 다르다”며 감탄했다. 엄지윤도 “진짜 예쁘다. 배우님들도 진짜 좋아할 것 같다”며 눈을 떼지 못했다. 이후 혜진은 두 번째 의상인 검정 드레스를 입어봤고 엄지윤은 “이거다”며 옷을 골라줬다.

드디어 우나 채플린과 조 샐다나의 인터뷰 시간이 다가오고 혜진을 본 배우들은 “세상에 너무 좋다! 놀랍다! 누가 만든 거냐? 세트장에서 가져온 거냐”며 매우 놀랐다.


이후 혜진은 준비한 대로 순조롭게 인터뷰를 진행했지만 남은 시간은 2분뿐. 고심한 혜진은 “마지막으로 간단한 걸 해보고 싶다. 한국 밈 같은 거다. 내가 하는 말을 반복할 수 있냐. 아바타 볼래 말래?”라고 조금 전 지윤이 제안한 것을 그대로 했다.

배우들은 당황하다가도 혜진을 따라 “아바타 볼래 말래?”라며 정확하게 발음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미운 우리 새끼’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사진|SBS


혜진의 다음 인터뷰 대상은 시고니 위버. 이번에도 12분 안에 인터뷰를 마쳐야했다. 시고니는 “완벽하다. 평소에도 그렇게 입고 다니셔야겠다. 분장이 훌륭해서 시선을 빼앗긴다”며 환하게 웃었다.


정해진 시간 안에 인터뷰를 끝마쳐야겠다고 결심한 혜진은 비녀를 선물했다. 시고니는 너무 예쁘다며 “딸 머리카락이 굉장히 긴데 한번 해보라고 해야겠다. 마치 한국의 일부를 제게 갖다주신 것 같다”며 크게 기뻐했다.

이후 피크닉을 떠난 혜진과 지윤은 이상형에 관해 말했다. 한혜진은 “이상형 찾았다. 너 같은 남자! 나 계속 웃고 있지 않냐”며 재미있는 남자가 최고라고 했다. 지윤이 개그맨 중에서 결혼해야 한다면 누구를 꼽을거냐는 질문에 혜진은 “얼마 전에 조진세 씨를 만났는데 진짜 TV가 안 받더라. 피부도 엄청 좋고 착하시더라”라 엄지윤의 절친 조진세를 말했다. 이를 들은 지윤은 “언니 시력 어떻게 되냐. 진짜 궁금하다”며 경악했다.

두 번째 미우새로 등장한 탁재훈은 제주도에서 생활을 공개했다. 이때 탁재훈 집에 임원희, 김종민, 신규진이 방문해 집을 둘러봤고 탁재훈은 동생들을 위해 아까 구매한 음식을 직접 차려줬다.

식사 중 김종민은 몇 시간 후 다시 집에 가야 한다고. 종민은 “외박이 안 된다. 신혼인데 계속 얼굴봐야 거 아니냐고 하더라. 제가 계속 보고 싶다고 한다”며 사랑꾼 면모를 보였다. 신규진이 “힘들어 보인다. 소주 한 잔 드리냐”고 묻자 김종민은 “술 못 마신다. 결혼하면 다 그런 것 아니냐”며 결혼 후 삶이 완전히 바뀌었다고 말했다.

또 김종민은 “비자금도 걸렸다. 김희철이 말해서”라며 아쉬움을 표했다.

이후 갱년기 테스트를 진행. 탁재훈은 갱년기가 아니라는 판정을 받았지만 임원희는 갱년기 진단이 나와 안타까움을 샀다.

‘미운 우리 새끼’는 일요일 오후 9시 5분 SBS에서 방송된다.

[서예지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