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전현무, 또 ‘무드래곤’ 소환 ‘2025 SBS 연예대상’ 티저부터 터졌다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2025 SBS 연예대상 with 업비트’. 사진|SBS

‘2025 SBS 연예대상 with 업비트’. 사진|SBS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지난해 ‘무드래곤’으로 변신해 각종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궜던 전현무가 또 한 번 파격 변신을 감행하며 폭소를 자아내고 있다.

2025년의 마지막 예능 대축제 ‘2025 SBS 연예대상 with 업비트’(이하 ‘2025 SBS 연예대상’)가 30일(화) 밤 8시 50분에 개최된다. ‘2025 SBS 연예대상’은 올 한 해 ‘7일 7색’ 무지개처럼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 기쁨과 눈물, 설렘을 모두 선사했던 SBS 예능을 총결산하는 대축제로 꾸며져 전현무, 차태현, 이수지가 3MC로 나선다.

앞서 공개된 1차 티저에서는 MC 이수지가 특유의 캐릭터 소화력과 센스 넘치는 연기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2025 SBS 연예대상’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 바 있다. 이어 18일에는 MC 전현무의 모습이 담긴 2차 티저 영상 2종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전현무는 또 한 번 ‘무드래곤’으로 변신, 지드래곤의 ‘TOO BAD’에 맞춰 ‘깨발랄’한 어깨춤을 추며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또한, 전현무는 ‘SBS 연예대상 헌터스’의 ‘무자보이스’로 변신, K-pop 아이돌이 된 것처럼 능청스러운 표정 연기와 함께 춤을 선보여 큰 웃음을 안겼다. 이에 티저 공개 직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연예대상 티저가 이렇게 웃길 일?”, “전현무는 진짜 연말에 강하다” 등의 반응이 이어지며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했다.

한편, ‘2025 SBS 연예대상’은 오는 29일까지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시청자가 뽑은 최고 인기 프로그램상’ 투표를 진행한다. 후보 프로그램으로는 ‘우리들의 발라드’, ‘런닝맨’, ‘내겐 너무 까칠한 매니저-비서진’, ‘틈만 나면,’ ‘골 때리는 그녀들’, ‘미운 우리 새끼’, ‘한탕 프로젝트-마이턴’,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 선정됐다.

시청자가 뽑은 최고 인기 프로그램상과 대상 트로피의 주인공이 누가 될지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2025 SBS 연예대상’은 30일(화) 밤 8시 50분 생방송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khd9987@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종국 송지효 런닝맨
    김종국 송지효 런닝맨
  2. 2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3. 3트럼프 사진 삭제
    트럼프 사진 삭제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