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전국중고교대회] ‘LOL 고교최강’ 은평메디텍고, 계룡디지텍고 57분 만에 2-0 완파 결승행

OSEN
원문보기

[OSEN=대전, 고용준 기자] 팀명 ‘판타스틱5’로 경기도 전국 청소년 e스포츠 대회 1위를 포함 챌린저, 마스터, 그랜드마스터로 구성 돼 티어점수 790점으로 이번 대회 우승후보 다웠다.

소위 ‘LOL 고교최강’ 은평메디텍고등학교가 계룡디지텍고등학교를 제압하는 데 걸린 소요시간은 1시간이 채 걸리지 않았다. 1, 2세트 각각 28분대에 상대를 압도하면서 결승전의 남은 한 자리를 차지했다.

은평메디텍고는 20일 오후 대전 대전 유성 대전e스포츠경기장 드림 아레나에서 열린 ‘2025 전국중고교대회’ 전국결선 리그 오브 레전드 부문 4강 계룡디지텍고를 2-0으로 꺾고 결승행 티켓을 거머쥐었다.

은평메디텍고는 앞선 벌어진 초지고와 선인고의 2세트가 떠오를 정도의 압도적인 차이를 보였다. 단 2데스만 허용하는 15-2의 현격한 차이를 내면서 손쉽게 1세트를 28분 20초에 정리했다.


2세트 역시 은평메디택고의 압승이었다. 올라프-암베사-탈리야-유나라-뽀삐로 조합을 꾸린 은평메디텍고는 오브젝트를 독식하는 일방적인 차이로 빠르게 승기를 굳혔다.

16-7로 앞선 26분경 내셔남작을 사냥해 바론 버프를 두른 은평메디택고는 버프가 사라지기 전 계룡디지텍고의 최후 보루 넥서스를 깨고 승부의 마침표를 찍었다. / scrapper@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친명, 반명 갈라치기
    친명, 반명 갈라치기
  2. 2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3. 3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4. 4이민성호 한일전
    이민성호 한일전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