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곽민선, 7세 연하 송민규와 20일 백년가약 "꿈만 같은 결혼"

뉴스1 윤효정 기자
원문보기
방송인 곽민선 인스타그램

방송인 곽민선 인스타그램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방송인 곽민선(33)이 프로축구 선수 송민규(26·전북 현대)와 부부의 인연을 맺는다.

곽민선과 송민규는 20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앞서 곽민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모로 서투르고 부족한 저를 빛날 수 있도록 아껴주는 사람을 만나면서 오롯이 한 사람을 신뢰할 수 있게 되었고 그의 큰 사랑으로 꿈만 같던 결혼을 이번 겨울, 현실로 맞이합니다"라면서 송민규와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송민규에 대해 "겉으로는 한없이 순수하고 밝지만, 속이 깊고 배려심이 많아 매번 그 마음 앞에 저를 멈춰 서게 합니다, 또 자기 일에는 열정적이고 엄격한데 실수를 돌아보고 나아가기 위해 변화하는 사람입니다, 무엇보다 타인을 위해 기꺼이 눈물 흘리고 손 내밀 줄 아는, 정과 정의가 있어 그를 존경하게 되었습니다"라고 했다.

또 "지난 10년간 매진했던 방송활동도 꾸준히 해나가겠습니다, 개인적으로도 더 발전하고 성숙한 모습으로 인사드릴게요, 계속해서 잘 부탁드립니다"라고 했다.

한편 곽민선은 1992년생으로 티브로드 뉴스 앵커, 채널A 아나운서를 거쳐 현재 스포티비 게임즈 아나운서로 활약 중이다.


송민규와 곽민선은 지난 2023년 12월 '럽스타그램' 게시물과 함께 열애 소식이 알려졌다. 두 사람은 최근 TV조선(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 동반 출연하는 등 활발한 방송 활동을 펼쳤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기부
    신민아 김우빈 결혼 기부
  2. 2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3. 3대구 한국영 영입
    대구 한국영 영입
  4. 4페이커 e스포츠 조언
    페이커 e스포츠 조언
  5. 5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