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다이나믹 듀오, 내년 3월 두 번째 日 단독 콘서트 '앞으로도 가끔 보자' 개최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다이나믹 듀오가 2년 연속 일본에서 단독 콘서트를 연다.

다이나믹 듀오는 2026년 3월 14일 도쿄, 28일 오사카에서 총 4회에 걸쳐 ‘앞으로도 가끔 보자’라는 이름으로 콘서트를 개최한다.

‘앞으로도 가끔 보자’는 다이나믹 듀오가 2023년부터 3년 연속 국내에서 진행 중인 브랜드 콘서트 ‘가끔씩 오래 보자’의 연장선에 있는 제목이다. 지난 3월에는 도쿄에서 단독 콘서트 ‘앞으로 가끔 보자’를 성황리에 마치며 열띤 현지 반응을 이끌었다. 이어 내년 도쿄에 더해 오사카까지 개최 지역과 규모를 확장해 더 많은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정규 7집 수록곡명 ‘가끔씩 오래 보자’에서 착안한 다이나믹 듀오의 브랜드 콘서트는 전 세대 관객들에게 꾸준히 오래 보고 싶은 공연으로 자리매김하며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다이나믹 듀오는 데뷔 21주년을 맞기까지 축적해온 탄탄한 음악적 내공과 풍성한 세트리스트, 독보적인 시너지로 막강한 티켓 파워와 흥행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일본 공연에 앞서 다이나믹 듀오는 이달 20일, 21일 부산, 24일 대구, 27일 광주, 내년 1월 23일, 24일, 25일 서울에서 ‘가끔씩 오래 보자’ 전국투어를 개최한다. 다이나믹 듀오의 명곡 퍼레이드와 진정성 있는 교감이 국내외 팬들에게 또 한 번 감동과 전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최근 다이나믹 듀오는 2014년 발매한 ‘AEAO(에아오)’로 샤잠, 애플뮤직, 아이튠즈, 틱톡 등 각종 글로벌 음악 차트에 재차 진입하며, 2023년 첫 역주행에 이어 K-힙합 최초로 3년 연속 롱런 역주행을 달성했다. 또한 ‘AEAO’는 미국 NBA 농구 게임 ‘NBA 2K16’에 이어 최신작 ‘NBA 2K26’까지 NBA 2K 시리즈 사운드트랙에 2회 삽입되고, 수많은 K팝 아티스트들이 챌린지에 동참하면서 명실상부한 K-힙합 대표곡으로서 변치 않는 화제성과 가치를 증명했다.


힙합을 넘어 K-공연 대표주자로 기세를 이어갈 다이나믹 듀오의 2025 단독 콘서트 ‘가끔씩 오래 보자’는 20일, 21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 24일 대구 엑스코 동관 4홀, 27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다목적홀, 내년 1월 23일, 24일, 25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다.

이어 다이나믹 듀오의 두 번째 일본 콘서트 ‘앞으로도 가끔 보자’는 2026년 3월 14일 도쿄 비츠 시부야, 28일 오사카 요기보 메타 밸리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기부
    신민아 김우빈 기부
  2. 2송성문 샌디에이고행
    송성문 샌디에이고행
  3. 3엡스타인 클린턴 연루
    엡스타인 클린턴 연루
  4. 4김상식 감독 베트남 3관왕
    김상식 감독 베트남 3관왕
  5. 5푸틴 우크라 종전
    푸틴 우크라 종전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