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SK렌터카, 업계 최초 주행거리 선택형 상품 '타고페이 플러스' 출시

뉴스핌
원문보기
[서울=뉴스핌] 이찬우 기자 = SK렌터카는 연간 운행할 수 있는 거리(약정 주행거리)를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렌털 상품 '타고페이 플러스'를 업계 최초로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SK렌터카는 '타고페이 플러스' 출시 배경으로 고객들의 차량 이용 패턴의 변화를 꼽았다. 3~5년의 계약기간 동안 연간 1만km 이상의 장거리를 주행하는 라이프스타일보다는 1~2년의 짧은 기간 동안 자녀 등·하교나 마트 이용 같은 단거리 위주로 차량을 이용하는 라이프스타일의 고객층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SK렌터카는 이러한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주목하여 월 평균 주행거리가 400~600km 수준으로 차량을 적게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새로운 상품을 개발하여, 지난 11월 테스트 출시 후 이달 본격 론칭했다.

'타고페이 플러스'는 SK렌터카가 '21년말 업계 최초로 선보였던 주행거리 기반 요금제 렌털 상품인 '타고페이'의 요금 구조를 유지하면서도, 고객이 자신의 주행 패턴에 맞춰 연간 약정 주행거리를 선택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통상 장기렌터카 상품은 연간 약정 주행거리가 최소 1만km(월 평균 830km 수준 이용)부터 선택 가능하지만 '타고페이 플러스'는 연간 5000km와 7000km 중 선택이 가능하다. 월 평균 400km 수준으로 차량을 이용하는 고객은 5천km 상품을, 월 평균 600km가량 이용하는 고객은 7천km상품을 선택하면 일반 장기렌터카 상품보다 저렴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SK렌터카 관계자는 "타고페이 플러스는 짧은 기간·근거리 중심으로 차량을 이용하는 고객도 장기렌터카를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도록 설계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춘 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함으로써 고객의 이용 편의성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hanw@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