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게임포커스 언론사 이미지

아크시스템웍스아시아, '열혈삼국지 + 열혈삼국지 난세풍운' 합본 패키지 2026년 1월 22일 출시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원문보기


아크시스템웍스아시아 주식회사는 인기리에 판매 중인 열혈 코믹 액션 시리즈 '열혈삼국지'와 '열혈삼국지 난세풍운'을 하나의 패키지로 담아낸 Nintendo Switch™ 합본 패키지 '열혈삼국지 + 열혈삼국지 난세풍운'이 2026년 1월 22일 (목) 출시가 결정되었다고 발표했다. 또한, '열혈삼국지 + 열혈삼국지 난세풍운' 합본 패키지의 예약 판매가 내일 (19일, 금)부터 시작된다고 밝히며, 예약 특전 등 상세 내용을 공개했다.


■ '열혈삼국지 + 열혈삼국지 난세풍운' 예약 판매 안내 '열혈삼국지'와 '열혈삼국지 난세풍운' 두 타이틀을 하나의 세트로 구매할 수 있는 실물 합본 패키지 Nintendo Switch™ '열혈삼국지 + 열혈삼국지 난세풍운'의 예약 판매가 온, 오프라인의 각 게임 스토어를 통해 내일 (19일, 금)부터 2026년 1월 20일 (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 '열혈삼국지 + 열혈삼국지 난세풍운' 수록 타이틀 1) Nintendo Switch™ '열혈삼국지' 한국어판 게임 본편 2) Nintendo Switch™ '열혈삼국지 난세풍운' 한국어판 게임 본편



● 예약 구매 특전: '열혈삼국지 + 열혈삼국지 난세풍운 스티커 세트' '열혈삼국지 + 열혈삼국지 난세풍운'을 예약 구매하면, 예약 구매 특전으로 '열혈삼국지 + 열혈삼국지 난세풍운 스티커 세트'이 증정된다.




※ '열혈삼국지 + 열혈삼국지 난세풍운 스티커 세트'는 각 170x110mm의 사이즈입니다. ※ '열혈삼국지 + 열혈삼국지 난세풍운 스티커 세트'는 4개의 스티커가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예약 구매 특전은 한정 수량인 관계로 조기 소진될 수 있습니다. ※ 해당 이미지는 제작 중인 이미지로, 디자인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열혈삼국지' 게임 소개

'열혈 시리즈'로 친숙한 '쿠니오'가 이번에는 삼국지 세계에서 활약!?



● 난세에 펼쳐지는 장대한 모험 스토리 모드에서는 ‘황건적의 난’이나 ‘적벽대전’ 등 삼국지의 장대한 스토리가 '열혈 시리즈' 특유의 장난기 넘치는 맛으로 어레인지되어 있으며, 최대 2명의 협력 플레이로 친구와 함께 적들을 물리쳐 한층 더 신나게 플레이할 수 있다.



●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액션! 버튼을 누르기만 해도 발동되는 다채로운 필살기로 앞을 가로막는 적들을 시원하게 무찌르자!

10가지의 화려한 계략을 상황에 맞게 사용하여, 전황을 단숨에 유리하게 만들 수 있다.



● 최대 4명과 함께 즐기는 협력 & 난전 플레이!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환경에서 함께 협력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삼국영웅록 ~적벽의 장~’에서는 강력한 보스가 기다리고 있는 10개의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다. 총 24명의 캐릭터를 고를 수 있으며, 설정을 통해 아군까지도 공격할 수 있어 '열혈 시리즈' 특유의 난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 '열혈삼국지 난세풍운' 게임 소개

‘적벽대전’ 이후, 천하의 세력은 위・촉・오로 나뉘고… 드디어 삼국에 의한 패권 싸움이 발발!

● ‘열혈 시리즈’만의 IF 스토리를 즐기자! 유명한 장수들을 계속해서 새롭게 동료로 맞이하는 ‘유비 진영’과, 그것을 뛰어넘는 숙적 ‘조조 진영’ 간의 불타는 공방을 중심으로, ‘열혈 시리즈’만의 과감한 어레인지를 더한, 지금껏 보지 못한 IF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 '적토마'를 타고 적들을 물리쳐라! '열혈삼국지 난세풍운'에서는 '적토마(바이크)'를 타고 스테이지 이동이 가능하다. '적토마'를 탄 상태에서는 도중에 출현하는 적들과 부딪혀 날려버릴 수 있다. 또한 전용 파츠를 입수하여 커스터마이즈를 할 수 있어 자신이 원하는 대로 '적토마'를 개조할 수 있다. 게다가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적토마'가 바이크 외의 다른 탈 것으로 진화하게 되는 경우도…?



● 화려한 '계략'과 '필살기'가 한가득! 삼국지하면 빼놓을 수 없는 통쾌한 '계략'! '열혈삼국지 난세풍운'에서는 스테이지에 불화살을 내리는 '화계'와 강물을 범람시켜 주변 적들을 진영체로 쓸어버리는 '수계', 그리고 동료 무장을 소환할 수 있는 새로운 계략도 등장한다. 플레이어는 '계략'과 '필살기'를 조합하여 다양한 적들이 도사리고 있는 유니크한 스테이지를 공략해 나가야 한다.









게임 정보

타이틀 명: 열혈삼국지 + 열혈삼국지 난세풍운 대응 기종: Nintendo Switch™ 패키지판 출시일: 2026년 1월 22일 (목) 출시 예정 가격: 54,800원 장르: 열혈 코믹 액션 플레이 인원: 1명 언어 사양(자막): 한국어, 영어, 중국어 번체, 중국어 간체 권리표기: © ARC SYSTEM WORKS

<<저작권자 ⓒ 게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석화 별세
    윤석화 별세
  2. 2안세영 야마구치 4강
    안세영 야마구치 4강
  3. 3전현무 링거 해명
    전현무 링거 해명
  4. 4대전 충남 행정통합
    대전 충남 행정통합
  5. 5왕과 사는 남자
    왕과 사는 남자

게임포커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독자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